한국허벌라이프, 6년 연속 ‘2013 추석장사 씨름대회’ 후원

입력 2013-09-23 13:35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대표 정영희, http://www.herbalife.co.kr)는 추석 연휴를 맞아 경상북도 경산시 실내체육관에서 지난 17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된 ‘2013 추석 장사 씨름대회’를 공식 후원했다고 23일 밝혔다.

한국허벌라이프는 2008년부터 6년 동안 매해 추석과 설날 민속 명절씨름대회를 후원하는 등 대한민국의 전통 스포츠 발전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

5일 동안 펼쳐진 이번 추석장사 씨름대회에는 체급별로 태백장사를 시작으로 금강, 한라, 백두장사를 가리며 지난 설날 씨름 대회에 이어 전 천하장사인 이만기(現 인제대 교수)가 해설을 맡아 KBS 1TV를 통해 전국에 생중계됐다.

한국허벌라이프는 대회 기간 동안 4개 체급 우승자들과 대한씨름협회 관계자들에게 허벌라이프 Formula1 뉴트리셔널 쉐이크 믹스, Formula2 멀티비타민?무기질 컴플렉스 및 Formula3 퍼스널 단백질 파우더 제품으로 구성된 ‘아침식사 프로그램’과 피로 개선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홍삼진센’ 등 체력 증진을 위한 자사 건강기능식품을 지원해 성공적인 대회 진행을 도왔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이사는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을 맞이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추석장사 씨름대회 후원을 통해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지원하는 한국허벌라이프를 알리게 되어 대단히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한국허벌라이프는 앞으로도 전통 민족 스포츠가 보다 많은 국민들에게 관심과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국내 스포츠 발전을 위해 앞장서는 기업이 되겠다”고 전했다.

허벌라이프는 다양한 활동 후원을 통해 ‘사람들의 삶을 변화시킨다(Changing People’s Lives)’는 기업 미션을 실현하고 있다. 자사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카사 허벌라이프(Casa Herbalife)’를 통해 전세계 어린이들의 균형 잡힌 영양 공급을 위해 힘쓰고 있으며 적극적인 스포츠 스폰서십 활동도 진행하고 있다.

지난 6월에는 세계적인 축구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Cristiano Ronaldo)’와 공식 뉴트리션 파트너(Official Nutrition Partner)로 후원 계약을 체결했으며 한국에서는 2008년부터 지속적으로 명절씨름대회를 후원하는 등 국내 스포츠 발전에 기여하고자 앞장서고 있다. 특히 2년 연속 수원삼성블루윙즈의 ‘공식 후원사’로서 정기적인 건강기능식품 지원을 통해 선수들의 건강 관리를 적극 지원하고 있으며 3년 연속 SK와이번스의 ‘공식 뉴트리션 후원사’로 정규시즌 기간 동안 팀을 후원하고 있다.

1996년에 설립된 한국허벌라이프㈜는 국내 독립 디스트리뷰터들에 의해 소비자들에게 체중 관리와 건강 증진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글로벌 네트워크 유통 기업 그리고 웰니스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며 80여개의 진출국 중 총 매출액 기준 3위, 아시아에서는 1위 국가로 발돋움했다. 자세한 정보는 한국허벌라이프 웹사이트(www.herbalife.co.kr)에서 얻을 수 있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화제] "신기해서 난리" 주식용 네비게이션 드디어 등장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관련기사

<ul>
<li>다른 男과 성관계한 아내 속옷 봤더니… </li>
<li>한혜진, 기성용과 결혼한 지 3개월 만에…</li>
<li>女 "나 숫처녀야" 고백에 예비신랑 반응이</li>
<li>女직원, 추석 때 출근했더니 부장이…충격</li>
<li>조영남, 청담동 자택서 3명의 女와…발칵</li>
</ul>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

    top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