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롯데백화점, 가을패션행사 개최

입력 2013-09-23 18:22  

가을시즌 행사를 준비해 온 부산지역 백화점들의 발걸음을 빨라지게 하고 있다. 9월초부터 시작된 ‘추석 행사’는 이제 끝이 났지만, 이어질 겨울에 대비하자면 가을시즌 행사시기가 촉박하다는 판단때문이라고 백화점은 설명했다.


부산지역 롯데백화점은 추석에 흡수된 상품권이 대거 풀리는 시점이라는 점과 ‘가을 더위’가 막을 내릴 것으로 전망됨에 따라 다양한 가을패션 행사를 마련한다고 23일 밝혔다.

우선 주 타깃인 여성고객들을 위해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은 이날부터 26일까지 지하 1층 행사장에서 르꼴레뜨, 더틸버리, 톰보이 등 총 9개 영캐주얼 브랜드가 참여하는 ‘영패션 가을 상품 특집전’을 열고 트렌치코트, 원피스, 재킷 등을 최대 70%할인 판매한다. 프리밸런스, 최복호 등 엘레강스 유명브랜드가 참여하는 ‘여성패션 가을 상품전’을 열어 니트, 바지, 재킷, 코트 등 가을 인기상품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부산본점은 또 26일까지 야외활동하기에 좋은 가을을 맞아 등산이나 가벼운 운동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4층 행사장에서 ‘아웃도어 스포츠 초특가전’을 열고 라푸마, 컬럼비아 등 아웃도어 유명브랜드의 등산복과 카파, 헤드 등 스포츠 브랜드의 트레이닝복, 운동화를 최대 40% 할인판매 한다.

롯데백화점 광복점은 오는 26일까지 지하 1층 행사장에서 ‘쉬즈미스& 리스트 특집전’을 열어, 니트, 원피스, 재킷, 코트 등 인기상품을 최대 70%할인 판매한다. ‘유명 핸드백 특집전’도 열어 러브캣, 에스콰이아, 더블엠 등 총 8개 브랜드의 핸드백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또 남성고객들 겨냥해 26일까지 8층 행사장에서 ‘남성정장,캐주얼 가을상품 특집전’을 열고 레노마, 본 갤럭시와 헨리코튼, 인디안 등 총 9개 정장, 캐주얼 브랜드가 참여해 가을 이월상품을 최대 60%할인 판매한다.

우광종 롯데백화점 광복점 여성팀장은 “가을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는 어느 때보다 유익한 쇼핑기회를 될 것”이라며 “유명브랜드의 다양한 가을상품을 알뜰한 가격대에 선보이는 행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부산=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




▶[화제] "신기해서 난리" 주식용 네비게이션 드디어 등장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