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카이로송의원, 팔머통증제로시스템으로 통증 94% 완치

입력 2013-09-27 07:00  

카이로송의원은 일시적으로 통증을 완화시키는 치료가 아닌 근본적이고 재발 없는 치료를 목표로 하는 비수술 척추 및 관절 치료 전문 병원이다. 현대인의 고질병인 허리통증, 목통증, 골반통증 등의 척추질환. 이러한 척추질환 치료에는 다양한 치료법이 있지만 카이로송의원의 팔머통증제로시스템이 최근 각광받고 있다.

허리통증, 목통증, 골반통증, 등통증 등은 단순히 허리, 목, 골반 자체만의 문제라기보다 평소 잘못된 생활습관 그리고 근육을 둘러싼 근육, 인대, 근막, 연골, 건의 근골격계 밸런스가 붕괴되어 복합적으로 나타나는 것이다. 여기서 비롯되는 통증의 원인을 찾아 척추를 둘러싼 근육, 인대, 근막, 연골, 건을 강화하고 균형을 맞춰 통증을 제어하는 카이로송만의 치료시스템을 통해 근본원인을 정확하게 치료할 수 있다.

카이로송의원 송준한 원장은 현재 2대째 카이로프랙틱을 이어가고 있다. 카이로프랙틱이란, 수술이나 약물치료 없이 의사가 손으로 환자의 관절, 근육, 근막, 신경 등을 자극하여 통증과 교정은 물론, 신경치료까지 가능한 비수술도수치료이다. 미국에서는 110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는 의학으로 이미 미국, 캐나다, 호주, 유럽 등의 선진국에서는 허리디스크 판정을 받았을 시 디스크수술이 아닌 카이로프랙틱치료를 먼저 받도록 하고 있다. 세계보건기구(WHO)도 인정한 치료법이며 경미한 목과 허리의 디스크, 좌골신경통, 목결림, 어깨결림, 요통 등의 척추질환의 통증치료와 자세교정에 효과가 탁월한 치료법이다.

카이로프랙틱의 강점은 수술이 부담스럽거나 시간적인 여유가 되지 않는 바쁜 현대인을 위한 알맞은 치료법이라는 점이다. 4주~6주 정도의 짧은 기간 동안 집중치료를 통해 통증치료와 자세교정 치료가 가능하다. 자세교정 같은 경우에는 방치할 경우 일자목, 척추측만증, 굽은등, 골반틀어짐 등으로 이어질 수 있고 연령과 상관없이 발생하기 때문에 특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카이로송의원에서는 보다 확실한 자세교정을 위해 전신엑스레이촬영, 육안검사, 족저압검사, 체지방검사, 등균형검사, 3차원골반계측검사, 하지정렬검사 등 정확한 검사를 진행한다. 더 나아가 자세불균형의 원인과 환자 개인에게 맞는 운동처방, 비수술도수치료로 체계적인 치료가 가능하다.




▶[화제] "신기해서 난리" 주식용 네비게이션 드디어 등장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관련기사

<ul>
<li>톱 배우, 100억 탕진하더니 美서…충격</li>
<li>女직원, 부장님 해외 출장에 동행했다가…</li>
<li>이영애 남편, 한채영과의 루머에 그만…</li>
<li>'3000평 대저택'사는 女배우 남편 재력보니</li>
<li>식물인간女, 임신 4개월이라며…충격 사연</li>
</ul>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

    top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