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의 선택’ 윤은혜-이동건-정용화-한채아, 4인4색 타이틀컷 공개

입력 2013-09-27 11:34  


[최송희 기자] 배우 윤은혜, 이동건, 정용화, 한채아가 느낌있는 4인4색 ‘타이틀컷’을 전격 공개했다.

10월14일 첫 방송되는 KBS2 월화드라마 ‘미래의 선택’(극본 홍진아, 연출 권계홍)은 윤은혜, 이동건, 정용화, 한채아 등 대한민국 최고의 배우들로 이뤄진 막강한 ‘절대포텐 라인업’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상황.

이와 관련 윤은혜, 이동건, 정용화, 한채아 등 ‘미래의 선택’ 주역 4인방이 보여줄 긴장감 가득한 반전과 통통 튀는 색다른 러브 스토리에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네 명의 배우가 선보일 연기변신과 생동감 가득한 캐릭터들이 ‘타임슬립’이라는 독특한 소재 속에서 지금까지 없던 새로운 로맨틱 드라마를 만들어 낼 것이라는 평가.

무엇보다 윤은혜는 늘 밝고 씩씩한 나미래 역을 맡아 특유의 러블리한 매력을 발산한다. 극중 나미래는 대기업 콜센터 계약직으로 허덕이며 살고 있지만, 상처받는 속마음을 숨긴 채 항상 “난 괜찮아”를 외치는 인물.

방송 작가의 꿈을 꿨지만, 시험에 번번이 떨어진 탓에 취업 전쟁에서 포기, 하루하루를 의미 없이 살아가는 우리 시대 보통 여자들의 모습도 담아낼 예정이다. 뽀글이 헤어로 파격적인 변신을 감행했던 윤은혜는 타이틀컷 현장에 귀여운 묶음머리를 한 채 등장, 풍부한 감성포즈를 선보이며 현장을 ‘긍정 에너지’로 달궜다.

이동건은 화가 나면 쌍욕을 마구 내뱉기도 하지만, 자신만의 곧은 신념이 있는 아나운서 김신 역을 맡아 180도 달라진 연기 변신을 선보인다. 극중 김신은 대한민국을 대표할 바른 언론인이 되고자 하는 철저한 프로의식을 가진 인물.

자신이 옳다고 생각하는 일에서는 불이익도 마다하지 않는 정의로운 ‘상남자’의 매력도 펼쳐낸다. 이동건은 타이틀컷 촬영 현장에서 다채로운 포즈와 표정연기를 선보이며 유머러스한 ‘코믹본색’을 한껏 표출했다는 귀띔. 다시 한 번 대한민국의 여심(女心)을 사로잡을 ‘로코킹’ 등극을 예감케했다.

정용화는 언더커버 보스 박세주 역을 맡아 정체를 감춘 채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드러내는 ‘반전 매력’을 발산한다. 극중 박세주는 방송국 회장의 손자로 할머니의 뒤를 이어 미디어 제국을 꿈꾸는 인물. 방송의 밑바닥에서부터 알아가기 위해 팀의 막내 VJ로 입사, 비밀스런 이중생활을 벌인다. 정용하는 윤은혜의 사진을 가슴에 든 채 잔잔한 미소를 짓는 타이틀 컷을 통해 극중 선보일 운명적인 ‘미래 앓이’를 예고한 상태. 부드러움과 카리스마의 두 가지 매력을 폭발시킬 정용화의 모습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채아는 당당한 팜므파탈 ‘신(新) 알파걸’ 서유경 역을 맡아 콧소리 가득한 앙큼한 애교와 섹시함 뒤에 독한 프로정신으로 무장한 리포터의 모습을 담아낸다. 자신의 운명이 뒤바뀌게 된 사실을 알고 난 후 윤은혜-이동건-정용화와 함께 ‘아슬아슬 러브 스토리’를 펼쳐낼 전망. 화끈한 프로 리포터로 변신, 촬영장 분위기를 활기차게 이끄는 한채아의 모습에 스태프들의 칭찬이 쏟아지고 있다는 귀띔이다.

한편 ‘미래의 선택’은 보다 나은 나 자신을 위해 미래의 내가 찾아와 어드바이스를 해주고 다른 운명을 개척할 수 있도록 새로운 ‘선택’의 방향을 제시해주는, 독특하고 새로운 전개 방식의 ‘신(新) 타임슬립’ 드라마. 10월14일 첫 방송. (사진제공: 에넥스텔레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최자 공식입장 "6년 사귄 연인과는 2개월 전 결별"

▶ 오종혁 소연 열애 인정 "군입대 전 인연, 3년간 교제"
▶ '열애설 부인' 설리-최자 측, 맥주데이트-커플운동화 해명
▶ 정경호 열애, 생방송 중 “연애하는 게 나쁜 건 아니야” 솔직 고백
▶ 이재훈 열애인정 "여자친구와 결혼까지 생각, 마지막 키스는…"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