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팀] 유독 결혼식을 준비하는 커플이 많은 10월. 분위기 있는 ‘가을신부’를 꿈꾸는 이들을 위해 청담동 헤어샵 ‘아쥬레’가 FW 웨딩트렌드 화보를 진행했다.
9월23일 강남구 신사동 썸데이 스튜디오에서 촬영이 이루어진 아쥬레 웨딩화보는 총 4가지 메인 콘셉트로 진행됐다.
버건디 립과 음영 메이크업에 글래머러스한 웨이브를 더한 뱀파이어 룩, 물광 피부에 내추럴 웨이브 헤어를 매치한 러블리 시크 룩, 골드 스모키 메이크업에 업두 헤어 스타일의 모던 클래식 룩, 러블리 메이크업에 옆으로 땋아내린 헤어를 포인트로 한 내추럴 시크 룩을 선보였다.
아쥬레 웨딩 트렌드 FW 화보는 클래식한 룩부터 트렌디한 룩까지 다양한 신부 메이크업과 헤어를 선보이는 데 중점을 두어 진행되었다.
이번 화보를 총괄하여 디렉팅한 아쥬레 김영주 원장은 “무엇보다 내추럴하면서도 개성을 살린 웨딩 룩을 연출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고 전하며 “다양한 트렌드가 혼재된 2013 FW 뷰티 트렌드를 적절히 믹스하여 많은 신부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아쥬레 웨딩 트렌드 FW 화보는 10월 중 자사 홈페이지 및 블로그를 통해 전격 공개될 예정이다.
(헤어: 아쥬레 김영주 원장, 명희 실장, 가영 실장, 메이크업: 함경식 원장, 오지현 부원장, 권인선 부원장, 모델: 혜원, 윤이나, 정은미, 최다은, 장소제공: 썸데이 스튜디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머릿결 좋아지는 삼푸’ 추천!
▶ 유진-조여정-손담비, 뷰티 멘토들의 피부관리법
▶ 홈케어 vs 에스테틱 관리, 어느 쪽이 더 중요할까?
▶ ‘컴백’ 카라 메이크업 전격 분석
▶ 백옥피부의 비밀은 다름아닌 ‘비타민’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