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보희 기자] 영화 ‘밤의 여왕’의 비공개 컷이 공개됐다.
개봉 이후 달달하고 유쾌한 로맨스로 가을 극장가를 물들이고 있는 ‘밤의 여왕’(감독 김제영)]이 깨알 같은 사랑이 넘쳐나는 김민정, 천정명의 달콤 러브 비공개컷을 최초 공개했다.
먼저 할인쿠폰에 목숨 거는 소심남 영수(천정명)가 완벽한 여자 희주(김민정)에게 프로포즈 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샌드위치 가게에서 우연히 만난 희주에게 첫 눈에 반한 소심남 영수는 하루도 빠짐없이 샌드위치 가게 들리며 끈질긴 구애 끝에 희주의 마음을 얻고 마침내 꿈에 그리던 프로포즈를 하게 된다. 이 장면은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며 시작하는 두 사람의 풋풋한 설레임이 느껴져 보는 이들의 가슴을 더욱 두근거리게 했다.
이어 결혼 3년차 임에도 불구하고 모든 사람들이 부러워 할 만큼 깨가 쏟아지는 신혼 생활을 하고 있는 두 사람의 알콩달콩한 애정신. 다정한 모습으로 귀를 파주고 있는 둘의 무한 애정이 넘쳐나는 신혼 생활 장면은 보는 이들에게 강력한 ‘결혼 욕구’를 유발시키고 있다.
세 번째 공개 된 컷은 서로 꽃을 들고 있으면서 어떠한 대화를 하게 될지 관객들에게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 장면이다. 영수가 희주에 대한 진솔한 마음을 드러내며 낭만적인 고백을 하는 장면으로 과연 이들은 새로운 사랑을 다시 시작할 수 있을지 앞으로 일어날 일에 대한 무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2013년 최고의 신상 로코 커플의 달콤한 러브 비공개 컷을 공개하며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밤의 여왕’은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사진출처: 영화 ‘밤의 여왕’ 스틸컷)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티아라 소연 "오종혁과 '우결' 출연? 제의 들어온다면…"
▶ [인터뷰] 손예진, "내가 생각하는 가장 잔인한 오해는 '공범'" <!-- p style="margin:50 0 0 0" class="arti_txt6 he22" id="newsView" --><!-- sns 보내기 -->
▶ 박유천 "안신애 열애설, 만난 적 있지만 교제아냐" 공식입장
▶ 성진환, 오지은과 결혼 발표 "단 한번도 결혼 의심한 적 없어" <!-- p style="margin:50 0 0 0" class="arti_txt6 he22" id="newsView" --><!-- sns 보내기 -->
▶ [포토] 손나은 '복근 살짝 드러내도 청순!'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