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N, 기간 한정 던전과 함께 신규 카드 2종 추가!

입력 2013-10-30 16:48   수정 2013-10-31 08:27

<p>모바일 네트워크 게임 전문 퍼블리셔 ㈜에이콩은 오는 10월 30일부터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로드 오브 나이츠'의 신규 카드 2종 업데이트와 함께 기간 한정 던전을 시행한다.
기간 한정 던전 이벤트는 기존에도 여러번 진행된 적이 있으며, 모든 유저들이 손쉽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써 많은 사랑과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기간 한정 던전에는 한국의 신화에 등장하는 영웅인 '전우치'를 모델로 한 카드가 최상위 층의 보상으로 적용되어 로드 오브 나이츠 유저들의 기대를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 외에도 기존과는 다르게 각 층의 기본 보상이었던 KP를 대신하여 UC 등급부터 SR 등급까지의 고급 카드들을 얻을 수 있도록 변경되어 기간 한정 던전의 인기가 더욱 상승 될 것으로 판단된다.
10월의 마지막주를 장식하게 될 신규카드로는 UR 8코스트의 '창은검 그란츠'와 SR 6코스트의 '마스터 미카'가 준비되었다.
'창은검 그란츠'는 UR 8코스트에 걸맞는 능력치와 공격을 당한 상대의 민첩성을 낮추는 스킬인 '그라비티 버스터'를 보유하고 있으며, 기존의 카드들과는 다르게 초기 특성이 '집중(물) LV.6'이라는 강력한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SR 6코스트인 '마스터 미카'는 많은 유저들이 사용하는 스킬 중 하나인 '엘리먼트 버스터'를 소유하고 있으며, 랜덤으로 적용되어 있는 초기 특성에 따라서 강력한 전력이 될 수도 있을 것이라 예상된다.</p> <p>새로운 방식으로 적용되는 기간 한정 던전을 통해서 로드 오브 나이츠를 새롭게 시작하는 유저들이나, 이미 오랫동안 플레이를 하고 있는 유저들 모두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고, 강력한 카드를 얻어보자!</p> <p>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각 마켓에서 서비스 중인 '로드 오브 나이츠'는 풍성한 이벤트와 새로이 추가 된 신규 컨텐츠 등으로 유저들 사이에서 큰 호평을 받고 있다.</p> <p>'로드 오브 나이츠'는 일본 앱스토어 랭킹 1위에 등극하여 높은 호응을 얻고 있는 네트워크 게임으로, 인기 웹게임 'SD 삼국지' 개발진이 기존 시스템을 한층 업그레이드 해 만들어 낸 역작이다. '밀리언아서', '바하무트', '아야카시 음양록' 등 일본산 게임에 이어 '데빌메이커', '소드걸즈' ,'이너월드', '모리아사가' 등 국내 개발사들까지 가세한 카드 배틀 장르에서 서로 비슷한 게임들이 쏟아지는 가운데, 전략과 TCG의 절묘한 하모니에서 비롯된 차별화된 게임성은 물론 다양한 이벤트 진행으로 유저들로부터 호평 받고 있다. 화려한 카드 이미지와 강력한 커뮤니티 시스템, 뛰어난 전략성은 '로드 오브 나이츠'의 백미로 꼽히며, 이번 카드 업데이트 이후에도 꾸준히 강력한 카드를 선보여 유저들에게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p> <p>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p>

'로드 오브 나이츠' 추석 맞이 신규 카드 2종 추가
'로드 오브 나이츠' 신규 카드 3종과 함께 캐쉬 팍팍!
로드 오브 나이츠, 더 강력해진 스페셜 뽑기 왔어요~
'로드 오브 나이츠' 신규 카드 2종 업데이트
'로드 오브 나이츠' 무료 찬스 카드에 30% 할인까지!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화제] "초당 12만원" 버는 사람들...충격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강연회] 2013 제 5회 한경 가치투자 대강연회 (11/13 여의도)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