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결여' 엄지원 조한선, 어부바 데이트 대체 무슨일?

입력 2013-11-03 18:36  


[연예팀] 엄지원과 조한선이 미묘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한밤 중 '만취 어부바' 데이트를 선보인다.

엄지원과 조한선은 9일 첫 방송될 SBS 주말특별기획드라마 '세 번 결혼하는 여자'(극본 김수현 연출 손정현)에서 각각 오은수(이지아)의 언니이자 애완동물용 의상과 가구, 소품 등을 제작하는 애견용품 디자이너 오현수 역과 오현수의 절친한 친구이자 수의사인 안광모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 차분하고 여성적인 분위기를 벗고 털털한 ‘톰보이녀’로 변신한 엄지원과 능청스러우면서도 허세가 있는 ‘마력남’의 매력을 발산하게 될 두 사람에게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무엇보다 엄지원이 만취한 상태로 조한선의 등에 업혀 걸어가고 있는 모습이 공개돼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극중 술에 취한 엄지원이 제대로 걸음을 걷지 못하자, 조한선이 엄지원에게 등을 내밀고는 어부바하게 되는 것. 조근조근 말을 건네는 조한선과 달리, 눈물을 쏟아낼 듯한 표정을 짓고 있는 엄지원의 모습이 대비를 이루면서, 그 사연에 대해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제작사 삼화네트웍스 관계자는 "엄지원과 조한선은 촬영장에서 유쾌한 웃음을 전파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어내는 일등공신들이다. 두 사람이 함께 하는 촬영장에는 웃음이 끊이질 않을 정도"라며 "두터운 친분으로 완벽한 호흡을 보여주고 있는 엄지원과 조한선의 남다른 커플 연기를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한편 '세 번 결혼하는 여자'는 평범한 집안의 두 자매를 통해 결혼에 대한 현실적인 인식을 바탕으로 부모세대와는 또 다른 결혼관과 달라진 결혼의 의미, 나아가 가족의 의미까지 되새겨 보는 드라마다. 11월9일 오후 9시55분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삼화 네트웍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p style="margin:50 0 0 0" class="arti_txt6 he22" id="newsView" --><!-- sns 보내기 -->▶ 이영현 결혼, 수줍은 새신부의 웨딩드레스 자태 공개
▶ 이종석 SNS중단 이유 "심적으로 불안할때 헛소리 할까봐"
▶ 개리 송지효 백허그, 게임 열중하다 그만…"위화감 없네"
▶ 이정재 흰머리 고백, 늙지 않는 비결 묻자 "사실은…"
▶ [포토] 씨스타 '과감한 학다리 군무!'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