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예팀] 두 매력녀의 훈남 쟁탈기 '연애의 기술'을 곰TV에서 볼 수 있다.
인터넷 미디어 곰TV는 4일부터 영화 '연애의 기술'을 곰TV에서 극장 동시 상영한다고 밝혔다. 곰TV에 접속하여 8천원을 결제하면 다운로드 또는 스트리밍 방식을 통해 손쉽게 감상할 수 있다.
영화 '연애의 기술'(감독 이수성)은 여행을 떠난 수진(홍수아)과 지영(한수아)의 매력 대결로 한 남자(서지석)를 사이에 두고 벌어지는 이야기다. 배우 홍수아. 한수아, 서지석이 주연을 맡았다.
영화 속에서 수진은 청순녀 캐릭터 역할로 태훈을 향해 지고 지순한 마음을 표현한다. 반면 지영은 뛰어난 몸매를 과시하며 적극적으로 다가간다. 두 매력녀의 대립이 영화를 보는 내내 웃음을 준다. 남자 주인공 태훈(서지석)은 두 여자 사이에서 안정감 있는 연기를 보여준다.
영화'′연애의 기술'은 필리핀 세부에서 70% 이상을 촬영하여 화제를 모았다. 필리핀 현지의 풍경과 필리핀 국민 여배우 안렉산드라 드로시가 출연해 영화 속 주요 소재로 이색적인 재미를 더한다. (사진제공: 조이앤컨텐츠그룹)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정우 측 김유미 열애인정 "호감갖고 지켜보는 단계"
▶ 주석, 음주운전 혐의…혈중알코올농도 0.115% '면허 취소'
▶ 전지현 출근길 포착, '별에서 온 그대' 대본 리딩 '빛이 나네~' <!-- p style="margin:50 0 0 0" class="arti_txt6 he22" id="newsView" --><!-- sns 보내기 -->
▶ [인터뷰] 이준, 아이돌에서 배우까지 “열심히 하면… 된다!”
▶ [포토] 김재중 '락이란 이런 것!'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