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레이저 라식 ‘릴렉스 스마일라식’

입력 2013-11-15 08:50  

[김희운 기자] 시력교정술이 나날이 발전하면서 라식이나 라섹수술에 대한 정보는 이미 대중화 됐고 나날이 새로운 수술들이 개발되고 있다. 심지어는 시력교정술에 쓰이는 수술법은 물론 레이저 장비의 명칭까지 소비자들이 알정도로 해박한 모습을 보이기도 한다.

때문에 이제 라식이나 라섹수술에서 중요해진 점은 얼마나 빠르고 안전하게 일상생활에 복귀할 수 있냐에 초점이 맞춰지고 있다. 이런 이유로 최근 안과에서는 소비자들의 편의에 맞게 탄생한 라식수술의 한 종류가 바로 ‘릴렉스 스마일 라식수술’이다.

릴렉스 스마일 시력교정술은 기존의 라식이나 라섹 등의 시술 과정을 하나의 레이저로 통합하여 실시하는 획기적인 수술로써 기존 라식수술의 안전성과 정확성을 한 차원 더 높인 새로운 개념의 수술방법이다. 기존의 라식수술이나 라섹수술은 각막 플랩을 제작 또는 상피세포를 분리시킨 뒤, 각막의 실질층을 엑시머레이저로 절삭하여 시력을 교정한다.

그러나 스마일은 각막 절편을 만들지 않고 각막 실질만을 분리하여 최소절개로 제거하기 때문에 더욱 선명하고 깨끗한 시력을 만들어 주는 신개념 미래형 시력교정술이다. 이에 강남 밝은눈안과 관계자 도움말을 통해 릴렉스 스마일라식의 특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자.

1. ONE-STEP 수술방식
첨단 펨토세컨레이저 비쥬맥스를 이용한 ONE-STEP 수술방식으로 수술시간이 빠르다.

2. 초고도근시도 시력을 회복
수술대상자의 폭이 넓고 다양해 각막이 얇거나 -9가 넘는 초고도근시를 가진 경우에도 수술이 가능하다. (고도근시를 포함한 수술자 중 93%가 1.0 이상의 시력을 회복)

3. 더 튼튼하고 강한 각막이 형성
엑시머레이저를 이용해 각막 실질을 태워서 깎아 내는 절삭 과정이 없기 때문에 기존의 라식보다 각막 조직의 손상이 적으며 원추각막의 합병증 유발을 줄여 안전하다.

4. 안구건조증 발생을 최소화
최소한의 수술부위 절개로 신경층을 극소량 절제하고 안구건조증의 발생을 줄였다.

5. 빛 번짐 현상을 최소화
고도근시도 수술이 가능해 빛 번짐 현상을 줄여 보다 우수한 시력으로 회복가능하다.

6. 무균상태의 안전한 수술
각막 플랩을 열지 않은 상태에서 각막절제가 이루어져 무균상태에서 수술이 가능하다. 세균감염의 위험이 적고 주위환경의 영향을 거의 받지 않는 안전한 수술법이다.

7. 선명하고 우수한 시력회복
ONE-STEP 한번의 레이저시술로 부드러운 각막면이 형성되어 선명한 시력을 기대할 수 있으며 각막 주변부의 에너지 손실이 없어 야간 시력의 문제점이 없다.

8. 개인의 눈상태에 맞춘 맞춤 라식
개인의 눈 상태에 따라 수술범위를 자유롭게 변경하여 수술이 가능하다.

9. 수술 결과의 정확도와 예측도 우수
1, 2 단계의 수술이 눈 안에서 한 번에 이루어지므로 주변 환경의 영향을 받지 않기 때문에 수술 결과에 대한 예측도가 높으며 일관된 결과가 예상되는 안전한 수술이다.

한편 밝은눈안과는 뉴비쥬맥스, 크리스탈, iFS, 뉴아마리스750s 등의 다양한 첨단 레이저장비를 보유하고 있는 시력교정전문안과로 개인별 맞춤수술이 가능해 주목받고 있다.

밝은눈안과 강남점은 강남역의 랜드마크인 교보타워 내 15층에 위치해 있으며 부산점은 서면롯데백화점 10층에 위치하여 지리적인 접근성 역시 큰 장점으로 꼽힌다.
(사진출처: 영화 ‘친구와 연인사이’ 스틸컷)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3만분의 1 확률… 알비노 황금개구리 발견 <!-- p style="margin:50 0 0 0" class="arti_txt6 he22" id="newsView" --><!-- sns 보내기 -->
▶ 미국 공항 새끼악어 출현 '인형인 줄 알고 만졌다면…'
▶ 해운대 살인사건 전말, 이념갈등 아닌 스토커 치정극
▶ "日 방사능 오염?" 빼빼로 두고 환경단체 vs 롯데·해태 측 대립구도
▶ [포토] '열애설 후 첫 공식석상' 김유미, 해맑은 미소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