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리조트 한정모집 특별상품 출시 “만기시 보증금 전액환불”

입력 2013-11-26 14:53  


국내 레저업계 1위인 대명리조트가 창립 34주년을 맞이해 한정모집 특별상품을 출시했다.

본 회원권은 회원권 분양과 함께 소유권 등기 이전을 하는 공유제 분양권과 20년 후 환급 받는 회원제 회원권으로 법적 재산권을 보장받을 수 있으며, 개인기명은 물론 법인 무기명 가입도 가능하여 부가세환급 및 비용처리도 용의하다.

이번 한정모집 회원권 중 패밀리 회원권의 분양가는 공유제(소유권등기이전) 일시불 할인기준 기명은 2,250만원, 무기명은 2,820만원이며, 스위트 회원권의 분양가격 회원제(계약기간 만료시 100%환급) 기준으로 기명은 3,400만원, 무기명은 4,240만원이다. 계약과 동시에 전국 12개 대명리조트 숙박시설 및 골프장, 스키장, 아쿠아월드, 오션월드, 스파 등 다양한 휴양레저시설을 무료 및 큰 폭의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회원가입 즉시 전국 직영리조트 9곳(델피노 골프 앤 리조트, 비발디파크, 양평, 단양, 경주, 쏠비치 호텔 & 리조트), 변산, 제주, 엠블호텔 여수 등)의 직영 호텔 & 리조트와 제휴 체인 콘도 등을 이용할 수 있으며, 엠블호텔 킨텍스, 대명리조트 거제(2013년 6월 13일 오픈)를 포함하여 전국 12곳을 회원 자격으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물론 향후 신축 리조트도 모두 회원가로 이용 가능하다.

회원가입 특전으로 신규특별혜택을 1년간 골프. 스키, 오션월드, 아쿠아월드를 회원권 하나로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또한 부대시설을 30 ~ 50% 할인된 금액으로 평생 이용 가능하다.

또한 골퍼들을 위해 비발디파크 27홀, 델피노C.C 18홀이 운영되고 있으며, 소노펠리체 C.C는 올해 8월에 오픈 되어 총 63홀이 운영될 예정이며, 이번 신규회원에게는 특별히 전국 골프장 부킹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경기11곳, 강원5곳, 충청4곳, 영남6곳, 호남2곳, 제주도5곳 등 전국 33곳의 골프장에서 4인 전원에게 주중30%, 주말 20%의 그린피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대명레저산업은 맞춤형 예약 관리 시스템을 운영하며, 엄격한 교육과정을 수료한 레저컨설턴트들로 하여금 최초계약에서부터 까지 철저하게 1:1 전담 예약 담당제로 회원을 관리하기 때문에 모든 회원들이 높은 품격을 가지고 휴가의 한가로움을 즐길 수 있도록 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보다 더 자세한 자료나 상담을 원하면 대명리조트본사로 문의하면 레저컨설턴트의 친절하고 자세한 회원권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안내문과 책자를 원하면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대명리조트 회원권 분양문의 02-2222-7066 (24시간 공휴일상담가능)




▶'박람회장 발칵'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등장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