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파가 영어로’ 샘해밍턴 굴욕…'Big Onion?' 폭소
[연예팀] 호주 출신 방송인 샘해밍턴이 원어민답지 못한(?) 영어 실력으로 영어 굴욕을 당했다.
12월3일 방송된 tvN ‘섬마을 쌤’에서는 샘해밍턴, 브래드, 아비가일, 샘오취리가 경남 통영의 곤리분교 아이들과 함께 잉글리쉬 캠핑을 떠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 중 샘 해밍턴은 아이들과 함께 요리하며 음식 재료를 영어로 말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과정에서 아이들이 “대파가 영어로 뭐냐”고 묻자 샘은 당황한 기색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빅 어니언”이라고 대답했지만 스스로 이상하다고 판단한 뒤 당혹스러운 표정을 지었다.
이에 아이는 “영어하는 사람이 그것도 모르면 어떡하냐?”고 샘 해밍턴을 구박해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
대파는 영어로 Leek(리크)이며 Big Onion(빅 어니언)은 큰 양파를 뜻한다.
‘대파가 영어로’ 샘해밍턴 굴욕을 접한 네티즌들은 “대파가 영어로 샘해밍턴 굴욕, 이제 정말 한국사람 다 됐네” “대파가 영어로 샘해밍턴 굴욕, 사실 나도 몰랐다” “대파가 영어로 샘해밍턴 굴욕, 어제 섬마을샘 완전 꿀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tvN 방송화면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해태 윤진 촬영 대기, 훈훈한 투 샷…‘삼천포가 질투하겠네’
▶ ‘미스틱89’ 장재인, 박지윤-김예림과 인증샷…‘어딘가 어색해보여’
▶ 신소율 교복 인증샷, 풋풋한 동안외모 ‘눈길’…“내년에 30살 맞아?”
▶ 조정치 정인 지리산 결혼, 정상 서 떠오르는 태양 등진 채 ‘한 폭의 그림’
▶ [포토] 저스틴 롱 '여친 아만다 사이프리드 뒷모습이라도 찍겠어!'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