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연말맞이 ‘콘서트 기획전’ 실시

입력 2013-12-11 14:20  


쿠팡(대표 김범석, www.coupang.com)은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국내 유명 인기 가수들의 콘서트 티켓을 알뜰한 가격에 제공하는 기획전, ‘컬러 인 콘서트(Color in concerts)’를 실시한다고 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휘성&거미’, ‘임재범’, ‘장기하와 얼굴들’, ‘자우림’ 등 내로라하는 유명 가수의 공연들로 구성된 것이 특징으로, 뛰어난 가창력을 지닌 스타 보컬리스트 및 화려한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인기 밴드들의 공연 티켓을 최대 30% 할인가에 제공한다.

먼저 뛰어난 가창력을 자랑하는 국내 대표 보컬리스트들의 공연 티켓을 19~30%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최고의 남녀 보컬로 완벽한 호흡을 자랑하는 휘성과 거미의 ‘2013 듀엣 콘서트’ S석 티켓을 20% 할인한 7만9500원에 판매하며, 록의 전설 임재범의 ‘크리스마스 콘서트’ R석과 S석 티켓을 각각 30% 할인한 7만7000원, 6만9300원에 제공한다. 더불어 감미로운 목소리를 자랑하는 남성 보컬 그룹 ‘노을’의 콘서트 S석 티켓을 19% 할인한 7만1400원, 가수 ‘윤상’의 콘서트 S석 티켓을 20% 할인한 7만9500원에 판매한다.

화려한 무대 매너와 퍼포먼스로 좌중을 압도하는 인기 밴드들의 공연도 19% 할인가에 선보인다.

발표하는 앨범마다 다양한 연령층의 공감대를 얻고 있는 ‘자우림’의 ‘스물다섯, 스물하나’ 콘서트 S석 티켓과 ‘싸구려 커피’, ‘풍문으로 들었소’ 등 다양한 히트곡을 양산한 ‘장기하와 얼굴들’의 ‘연말 콘서트’ S석 티켓을 7만1400원에 준비했다. 또 최근 젊은층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딕펑스의 공연 스탠딩석을 6만2600원에 판매한다.



쿠팡 문화팀 최정혁 팀장은 “이번 기획전은 연말 공연 피크 시즌인 12월 20일~31일 동안 진행되는 콘서트 딜을 엄선해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이 손품, 발품을 팔지 않고도 쉽고 편리하게 연말 준비를 할 수 있도록 했다”며 “기획전 진행 기간 동안 다양한 공연 딜을 추가적으로 선보일 예정으로 보다 좋은 가격, 좋은 퀄리티의 공연을 지속적으로 선보임으로써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쇼핑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다만 이번 기획전을 통해 선보이는 공연 티켓은 한정 수량 판매로 조기에 매진될 수 있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박람회장 발칵'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등장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