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www.hitejinro.com, 사장 김인규)의 맥주 브랜드 d가 5L 점보캔 윈터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연말연시 'd 점보 윈터 파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d 점보 윈터 파티' 프로모션은 크리스마스 이브인 12월 24일을 포함해 다음달 12일까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서울 잠실 파로스 호텔에서 진행된다.
하이트진로는 신청팀 중 매주 2개 팀을 선발해 케이터링 서비스, 파티Kit 제공 등 d 점보캔 에디션과 함께 시원하고 즐거운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또 파티 호스트들이 파티 시작 후 일정시간 동안 함께해 프로그램 및 파티장 이용 안내와 참가자들의 불편사항 해결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d 점보 윈터 파티' 참가자들은 파티장에 입장하여 미리 준비된 d-점보캔 등을 활용해 자유롭게 파티를 즐길 수 있으며 파티 종료 이후 숙박도 가능하다.
신청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하이트진로 공식 블로그인 비어투데이(http://www.beer2day.com)를 통해 진행되며 매주 당첨팀을 선발해 개별 통보한다.
하이트진로 신은주 마케팅실 상무는 "점보캔은 2030 젊은층을 중심으로 새로운 트랜드로 자리잡고 있는 홈 파티나 캠핑 등에 최적화된 제품"이라며 "점보 윈터 파티 프로모션을 통해 연말연시를 맞아 가족, 친구들과 파티를 계획하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기억에 남는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라고 말했다.
d 점보캔은 5L 용량의 휴대용 전용 용기에 밀폐형 CO2 시스템을 갖춘 제품으로 개봉 후에도 30일 간 신선함이 유지되며 거품발생 특수 기술로 잔을 따를 때 마다 풍부한 거품을 만들어 준다. 상단 손잡이 부착으로 가정이나 야외에서 편리하게 이동이 가능해 어디서나 신선한 맥주를 즐길 수 있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박람회장 발칵'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등장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