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더 캠핑아웃도어쇼] 폭설에 인기 끈 '롱 코트'··· '반 값' 할인 인기

입력 2013-12-12 19:07  

오늘 개막, 15일까지 고양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캠핑, 아웃도어, 동계 레저스포츠용품까지



캠핑·아웃도어·레저 등 최신 야외활동의 트렌드를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는 '2013 더 캠핑아웃도어쇼'가 12일 고양시 킨텍스 제2전시장(7A홀)에서 개막했다.




오는 15일까지 열리는 이 행사는 캠핑 장비(텐트 및 매트, 테이블, 방한용 장비 등), 특수 장비(카라반 및 인디언 텐트 등), 캠핑 및 패밀리형 RV카(캠핑카, 트레일러, RV차량 등), 아웃도어 케포츠 웨어(다운자켓ㆍ백팩ㆍ운동화 등), 등산&트레킹 등 야외 활동과 관련된 모든 제품과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행사장에서는 스마트한 소비자를 위한 실용주의 퍼블릭쇼답게 국·내외 약 1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2013년 신제품과 이월상품, 재고 제품, 특가 이벤트 등을 통해 질 좋고 우수한 제품을 싸고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면서 관람객들의 이목을 집중 시켰다.



이날 폭설이 내리면서 한파가 예고돼 특히 인기를 끈 제품은 롱코트와 점퍼류, 패딩 등이었다. 대표적인 토종 스포츠용품사인 스타스포츠는 프로젝트 브랜드 아테미(ATEMI)의 특가 상품을 선보이면서 큰 인기를 끌었다. 이 업체는 특히 시중가 210,000원에 팔리는 남성용 블랙 '롱코트'를 50% 할인된 110,000원에 내놨다.


아테미는 또 최근 30대 젊은층까지 가세하면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다운점퍼(모델명:AWMD-JD351)를 현장 특가 이벤트를 통해 170,000원(소비자가 360,000원)에 제공해 부스에는 하루종일 가족 단위의 내방객으로 북적이는 모습이었다. 외투 안에 받혀 입는 인어자켓(블랙/레드/블루/그린 등)은 70% 할인된 39,000원에 판매했다.


30-40대 트랜디한 소비자를 위해 탄생한 라이프 스타일 웨어 브랜드 아테미는 아웃도어 레저, 등산, 트레킹은 물론이고 스포츠, 골프, 사이클 등 활동성과 편리성을 더해 다양한 야외 활동용으로 겸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실용주의 의류 브랜드 가운데 하나다.


한편, 매일 입장객 100명(선착순)에게는 야외용 호야등, 물티슈 등 기념품을 무료로 나눠준다 행사장 운영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다. 입장권은 2천원이지만 사전등록자는 무료입장 가능하다. 기타 행사 관련 자세한 사항은 더캠핑아웃도어쇼 운영사무국(02-360-4522)으로 문의하면 된다.




고양= 유정우 기자 seeyou@hankyung.com




▶'박람회장 발칵'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등장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