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파티룩 고민? 문제는 군살! 확실하게 빼는 ‘2주 다이어트’

입력 2013-12-13 09:50  


[뷰티팀] 연말 시즌을 맞아 쉴 새 없이 송년회, 연말파티 등 다양한 모임 약속이 계속되고 있다.

오랜만에 지인들을 만나는 자리기에 선뜻 참석하겠다고 승낙을 한 뒤엔 자동적으로 “무엇을 입고 가야 더 아름다워 보일 수 있을까?”라는 고민이 뒤따르게 된다. 그러나 이 고민엔 모든 여성들이 알고는 있지만 숨기려고 하는 한 가지 진실이 숨어있다.

바로 몸매가 받쳐주면 무엇을 입어도 아름다워 보인다는 사실이다. 연말 송년회 패션을 해결해 줄 몸매를 완성할 수 있는 2주 완성 다이어트 방법을 소개한다.

2주 전 생활 습관을 달리 하자

“굶지 말고 절반만 먹자”


살을 빼겠다는 생각으로 밥을 아예 먹지 않는 것은 건강을 해치는 지름길. 전문가들이 추천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기존의 먹던 양에서 절반만 먹는 습관을 들이는 것이다.

패스트푸드와 같은 고열량 식품은 최대한 섭취를 자제하되 먹어야 하는 경우라면 절반만 먹을 것. 남는 음식을 보고 아깝다고 생각하는 마인드는 날씬한 몸매와는 거리가 멀어지는 지름길이라는 것을 기억하자.

“디톡스 다이어트를 시도하라”

몸의 독소를 빼내고 체중 감량의 효과까지 있다고 알려진 레몬 디톡스. 그러나 레몬 디톡스는 일정 기간 다른 음식 섭취는 전혀 하지 않은 채 레몬 디톡스 음료와 물만 섭취해야 하기 때문에 건강을 해칠 수도 있다.

그러므로 레몬 디톡스보다는 식사와 함께 병행할 수 있는 물에 타먹는 타입의 디톡스 제품을 활용할 것을 추천한다. HCA 리얼 다이어톡은 레몬 디톡스와 동일한 레몬, 카옌 페이퍼(고추가루), 메이플 시럽에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변환하는 것을 억제하는 것을 막는 가르니시아 성분을 더해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돕는다.

“가장 좋은 다이어트 방법은 운동이다”


다이어트의 가장 좋은 방법은 운동이라는 것을 모르는 사람이 있을까. 식단 조절과 운동을 병행하면 더욱 빠르고 효과적으로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다.

시간이나 기타 여러 가지 이유로 인해 헬스장에 다닐 여유가 없다면 생활을 하며 몸을 조금 더 움직이는 동시에 집에서 홈 트레이닝을 할 것. 가까운 거리는 되도록 걸어 다니고 건물을 올라가야 할 경우 엘레베이터 대신 계단을 이용하자.

여기에 원피스 핏을 예쁘게 만들어 줄 어깨와 허리, 다리 스트레칭을 병행하면 더욱 아름다운 바디라인 연출이 가능하다. 간혹 운동을 해도 잡았을 때 울퉁불퉁한 셀룰라이트가 잘 제거 되지 않는 경우가 있는데 이러한 경우 운동 전 셀룰라이트를 분해제품을 발라줄 것.

셀룰라이트 분해제품으로 유명한 유핏의 바디붐을 몸 전체에 적당량 도포한 다음 가볍게 마사지를 하며 흡수시킨 뒤 운동을 하면 더욱 효과적으로 셀룰라이트를 분해해 늘씬한 바디라인을 만들 수 있다.

당일 지금 이 순간, 페이크(fake)가 필요하다

“군살, 그게 뭐에요?”


옷을 입었을 때 불룩 튀어나오는 것은 물론 앉기만 하면 세 겹으로 접히는 옆구리, 허벅지 등의 군살은 몸을 더욱 통통해보이게 한다. 슬림한 바디라인을 연출하기 위해 옷 안에 이너로 보정웨어를 활용해 보자.

특히 요즘같이 영하권의 온도가 계속되는 겨울철에 보정웨어를 활용하면 몸매 보정에 보온성까지 더할 수 있어 더욱 유용하다. 보정웨어는 몸을 타이트하게 조여주기 때문에 순식간에 최대 5cm까지 몸 둘레를 감소시킬 수 있어 연예인들의 잇 아이템으로 손꼽히기도 한다.

“옷 디자인으로 페이크를 더하라”


보정웨어로 군살을 숨겼다면 패션으로 한 번 더 페이크를 더하자. 정면에서 보았을 때 바디라인을 따라 어두운 컬러가 더해진 의상을 고르면 기존 몸매보다 더욱 날씬해 보이는 착시효과를 줄 수 있다.

만약 일자 통 허리가 고민이라면 허리 부분에만 배색으로 포인트가 더해진 의상을 고를 것. 여기에 여성스럽게 퍼지는 플레어스커트를 매치하면 허리가 잘록해 보이는 동시에 골반을 넓어보이게 하므로 글래머러스한 모래시계 바디라인 연출이 가능하다.

2주 완성 다이어트를 위한 에디터 추천 뷰티 아이템

01 HCA 리얼 다이어톡(Dietok)
레몬디톡스와 검증된 HCA성분이 하나로 합쳐진 다이어트 식품으로 물에 타먹기만 하면 탄산음료처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 스트레스 없는 다이어트를 돕는다.

02 유핏 바디붐(한고은 크림)
펴바르는 순간 기포가 생성되는 크래킹 시스템이 적용된 셀룰라이트 분해크림으로 운동전후 사용하면 다이어트 효과를 극대화시킬 수 있다.

03 컨트롤 뷰티 보정웨어, 유핏 보정웨어
초경량 멀티사틴 직조로 제작되어 신축성과 가벼움이 특징인 보정속옷으로 답답하거나 하드한 느낌 없이 부드럽게 몸을 조여 바디라인을 군살 없이 늘씬하게 만들어준다.
(사진출처: w스타뉴스 DB, 컨트롤 뷰티, 유핏)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wes.com

▶ 페이스 오일의 모든 것 “겨울 피부를 부탁해”
▶ 건조한 피부 “수분이 필요해”
▶ “남자들이 메이크업을?” 티 안나게 잘생겨지는 남성 메이크업
▶ 마스크팩의 신화, 리더스 코스메틱의 네버엔딩 스토리
▶ 12월, 여성들의 뷰티 전쟁이 시작된다! “승부수는 피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