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진출로 연일 화제! “가누다 베개 대체 뭘까?”

입력 2013-12-20 10:12  


[라이프팀] ‘대한민국에서 불티나게 팔린 제품은 해외에서도 대박 터진다’는 말이 있다. 2014년 상반기 기능성 베개 가누다가 해외 수출에 청신호탄을 예고하고 있다.

이미 국내에서 대한 물리치료사협회 공식인증 기능성 베개로 인기를 끌고 있는 가누다 베개는 2014년 해외 진출을 앞두고 있는 중이다. 국내 직장인들은 물론 전국의 병원 물리치료실, 한의원, 재활운동센터, 척추 교정실 등에서 다양하게 이용되고 있는 제품인 만큼 해외 진출에도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미국인들은 물론 한인 교포들에게도 제품력을 인정받을지 또한 관심있게 지켜봐야 할 상황이다. 이에 가누다 베개는 어떤 제품이고 어떠한 효과를 갖고 있는지 집중 탐구해봤다.

>> 가누다의 효자 아이템 ‘견인베개’


친환경 무독성 폴리우레탄으로 만들어진 가누다의 대표 제품인 견인베개는 딱딱하지도 푹신하지도 않은 최적화된 쿠션감을 자랑한다. 고밀도의 메모리폼으로 바른 체형의 형상을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는게 특징이다.

피로에 지친 현대인을 위한 기능성 베개인 견인베개는 베고 자는 것만으로도 경추 지압효과가 있다. 뒷목에 적당한 자극을 줘 스트레스를 이완하고 목디스크와 수면장애를 개선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두상의 모양에만 초점을 맞춘 타 기능성 베개와 달리 인체공학적 설계로 자면서도 척추 교정을 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한자리에 장시간 앉아있는 직장인이나 학생들의 목과 어깨 결림을 완화시켜주고 곧은 자세를 유도한다.

음이온을 발생시키는 초극세사 베개커버로 땀 흡수는 물론 향균, 방습의 기능으로 숙면을 도와준다. 부드러운 촉감과 따뜻하고 청결한 커버는 수면 중 편안함과 안락함을 선사해 수면의 질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켜준다.

>> 가누다 냅, 독특한 생김새는 물론 기능성까지!
 

디자인부터 심상치 않은 가누다 냅은 목부터 허리까지 이어지는 척추 하나하나를 바르게 교정시켜주는 기능성 베개다. 뒤통수뼈인 후두골과 목덜미선을 부드럽게 자극해 몸에 건강한 기를 불어 넣어 빠른 시간에 에너지를 극적으로 회복시켜준다.

미국 FDA 의료기기 인증허가를 받은 체열 의료 장비로도 유명한 가누다 냅은 마치 수면을 취하는 와중에도 손으로 경추 마사지를 받고 있는 듯한 느낌을 준다. 가누다 냅은 체형 교정 뿐만 아니라 체온 상승 효과도 동반해 몸에 혈액순환을 도와줘 건강을 증진시킨다.

가누다 냅을 매일 해주는 습관을 들이면 신체가 스스로 좋아질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된다. 또한 몸과 마음을 가눌 수 있는 자기조절력이 생기며 삶의 질을 건강하게 끌어올릴 수 있다.

100세 시대가 도래하면서 한국은 물론 세계적으로 부는 웰빙바람. 이에 국내 굴지의 기능성 베개 전문 브랜드인 가누다의 미국진출이 세계인들에게 건강에 도움을 줄지 관심이 모아 지고 있다. 건강한 삶을 바라는 전세계 사람들에게 가누다로 수면건강을 영위하길 바라본다.  (사진출처: 가누다 )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life@wstarnews.com

▶ 지하철에서 만난 여우, 현대문명의 편리함 ‘도도해’
▶ 화장실 명언 1위 “큰일을 먼저 하면 작은 일도…” 폭소
▶ 초대형 고양이 소파, 방 안을 가득 채운 고양이 크기 ‘깜짝’
▶ 물위의 남자, 수면 위를 10초 간 ‘전력질주?’…이 정도면 능력자
▶ [포토] 수지 '유혹의 커튼열기!‘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