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 올 크리스마스 선물은 ‘라식수술’이다!

입력 2013-12-23 09:40  


[이선영 기자] 어느덧 2013년도 얼마 남지 않았다. 매년 이맘때가 되면 연말과 함께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준비로 길거리가 화려해진다. 거리 곳곳에는 캐럴이 울려 퍼지고 트리 장식과 반짝이는 조명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긴다.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가 다가오면 가족이나 연인, 가까운 친구 등에게 줄 선물 고민으로 걱정 아닌 걱정을 하는 사람이 많을 것이다. 선물을 준비하기 부담되는 지인에게는 작은 카드라도 보내서 인사를 하다 보면 정작 나 자신을 챙길 여유가 없게 된다.

다른 사람들을 챙기다 보면 한 해 동안 가장 수고한 나 자신을 빼놓게 되는 경우가 많다. 또 내가 나에게 선물을 한다는 것이 생소하고 어딘가 모르게 쑥스럽기까지 하다. 하지만 올 한 해 얼마나 고생하고 수고했는지 가장 잘 아는 사람은 바로 나 자신일 것이다.

평소 안경과 렌즈로 불편함을 느껴 라식수술 생각이 간절했지만 이런 저런 이유로 수술을 망설였다면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내가 나에게 선물을 주는 것은 어떨까? 눈이 나쁜 가족이나 연인 등에게도 라식수술은 특별하면서도 의미 있는 고마운 선물이 될 것이다.

강남밝은눈안과 관계자에 따르면 “라식이나 라섹수술은 안경이나 콘택트렌즈를 오랫동안 착용한 사람들에게 있어 가장 관심 있는 시술이지만 수술에 대한 두려움이나 시술 부작용 등에 대한 걱정 때문에 아직까지 수술을 망설이는 사람도 여전히 많다”라고 말했다.

이어서 “하지만 최근엔 정확성과 안전성을 높인 라식·라섹수술이 등장하고 회복기간까지 단축되면서 어르신부터 대학 입학을 앞둔 수험생까지 전 연령이 무리 없이 시술을 받을 수 있게 되어 연말 및 크리스마스 선물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특히 최근에 도입된 ‘스마일 라식’은 각막의 손상을 최소화하면서 시력을 교정시켜 고객들의 선호도와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각막 플랩(각막 덮개)을 만들지 않고 시력을 회복시켜주는 시력교정술로 근시 도수가 -6디옵터가 넘는 고도근시도 라식수술이 가능하다.

이전의 라식수술은 보통 각막 플랩을 형성하기 때문에 시술 후 각막이 회복되는 시간이 필요했다. 그러나 스마일 라식은 각막 플랩을 만들지 않고 시력을 회복시켜주기 때문에 각막 절삭을 40% 이상 줄여 수술시간이 단축되고 회복속도가 빠를 뿐 아니라 더 안전하다.

수술 시 환자가 받는 눈의 압력이 작다는 것도 장점이다. 개인별 안구 형태를 고려한 곡면 렌즈로 각막을 고정한 후 수술하기 때문에 눈에 가해지는 압력으로 인한 충혈이 나타나지 않는다. 시술 후 야간 시력을 상승시키는 효과까지 있다.

단, 사람마다 눈의 상태가 다르고 그에 따라 적합한 수술 방법 역시 차이가 있으므로 무작정 수술을 받기 보단 믿을 수 있는 병원에서 정확한 정밀검사와 충분한 전문의와의 상담을 통해 자신의 눈 상태에 가장 적합하고 안전한 시술을 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한편 밝은눈안과는 뉴비쥬맥스, 크리스탈, iFS, 뉴아마리스750s 등의 다양한 첨단 레이저장비를 보유하고 있는 시력교정전문안과로 개인별 맞춤수술이 가능해 주목받고 있다.

밝은눈안과 강남점은 강남역의 랜드마크인 교보타워 내 15층에 위치해 있으며 부산점은 서면롯데백화점 10층에 위치하여 지리적인 접근성 역시 큰 장점으로 손꼽힌다.
(사진출처: 영화 ‘서약’ 스틸컷)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지하철에서 만난 여우, 현대문명의 편리함 ‘도도해’
▶ 화장실 명언 1위 “큰일을 먼저 하면 작은 일도…” 폭소
▶ 초대형 고양이 소파, 방 안을 가득 채운 고양이 크기 ‘깜짝’
▶ 물위의 남자, 수면 위를 10초 간 ‘전력질주?’…이 정도면 능력자
▶ [포토] 김민희, 급이 다른 겨울스타일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