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다로운 청담동 어머니가 만족한 신년선물?

입력 2013-12-30 08:47  


[뷰티팀] 2014년 새해를 맞이해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 싶다면 주목하자. 한살 더 먹는 것이 달갑지 않는 부모님을 위해, 젊음의 비결을 선물해보자.

새해를 더욱 의미 있게 시작하기 위해 부모님과 지인을 찾아 덕담을 나누는 신정연휴다. 특히 결혼을 앞둔 예비 부부들은 신년인사를 드리는 시기, 미래 배우자의 부모님께 인사 드리며 정을 나눌 수 있는 선물을 고민한다. 신년 선물로 좋은 인상을 남기고 싶다면 부모님께 젊음을 선물해 보는 것은 어떨까.



‘리파캐럿’으로 동안을 선물하세요

남녀노소 모두 사용할 수 있는 마사지 기구를 선물하자. 일본에서 온 뷰티기기 ‘리파캐럿’은 미세전류를 이용한 신개념 마사지기다. 전문 피부 관리사의 미세한 손동작을 구현해 전문 마사지사의 손맛을 느낄 수 있다.

태양열에 의해 발생된 미세 전류가 피부 표면을 정돈해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두 개의 플래티넘 롤러가 부드러운 압력을 가해 페이스 라인과 셀룰라이트를 정돈한다. 겨드랑이와 허벅지 군살은 물론 얼굴 살 처짐을 개선하는 효과가 있다.

운동되는 의자, ‘쿠비레이디’로 골반 건강을

골반이 바로잡혀있지 않으면 하체비만이나 척추측만증 등 다양한 질환을 발생시킬 수 있다. 골반이 건강해지는 쿠비레이디(CUVILADY)는 집에서 골반을 교정할 수 있는 운동기구다.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고 최대의 운동 효과를 누릴 수 있어 선물아이템으로 손색이 없다.

몸의 밸런스를 맞춰주는 의자는 따로 시간을 내지 않고 사용할 수 있다. 허리와 골반을 상하좌우로 움직여 골반을 바로 잡아주기 때문에 자세 교정과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 있다. 더불어 세련된 디자인과 색상 덕분에 중년여성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닥터알카이티스’로 건강한 피부를

닥터 알카이티스 (Dr. Alkaitis)는 연령과 피부 타입에 관계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천연 유기농 화장품이다. 닥터 알카이티스는 미국의 화학자이자 식물학자인 알카이티스가 만든 천연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로 해외 유명 배우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허브의 천연 성분 효소가 살아있도록 익히거나 끓이지 않은 상태에서 추출해 자연 그대로의 치료 성분을 담았다. 방부제나 색소, 화학물질, 향료를 사용하지 않은 제품으로 알카이티스 연구소에서 직접 제조해 신뢰할 수 있다. 물 대신 알로에 베라젤을 사용하고 모든 에센셜 오일은 유기농 착유만을 사용해 피부 재생 효능이 뛰어나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wes.com

▶ 건조한 겨울, 여배우의 바디관리 비법
▶ 미모를 잃지 않는 ‘꽃누나’ 여배우들의 품격 있는 피부 유지비결은?
▶ 클라라 몸매, 너무 ‘완벽한’ 이유
▶ 응답하라 1994 “나레기 키스 부러워?” 필살 소개팅 뷰티 TIP
▶ 연말파티룩 고민? 문제는 군살! 확실하게 빼는 ‘2주 다이어트’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