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대상 속 핫한 스타들의 ‘립 메이크업’

입력 2013-12-31 09:34  


[뷰티팀] 영화제나 연기대상보다 빠른 출발로 대중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한 연예대상 속 스타들을 집중 조명했다.

화려한 드레스만큼이나 아름다운 메이크업의 뷰티피플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메이크업의 완성이라 할 수 있는 ‘립 컬러’는 여성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으며 tv속으로 빠져들게 했다.

개그맨들의 톡톡 튀는 입담만큼이나 화사한 립 컬러로 대중들의 마음을 훔친 여성 스타들의 립 컬러를 살펴보고 다가올 2014년, 촉촉하고 분위기 있는 입술 연출에 도전해보자.

style1 톡톡 튀는 레드-코랄-핑크


시상식을 방문한 선미는 반짝이는 스팽글 드레스에 선명한 레드 립으로 연예대상 핫 스타로 떠올랐다. 활동 당시 연출했던 핑크빛 헤어와 하얀 피부와 대조되는 레드 립으로 강력한 인상을 남겼다.

카라의 구하라는 코랄 컬러의 립스틱으로 여성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입술 라인을 꽉 채워 바른 립스틱과 같은 톤의 블러셔는 레이스 디테일의 드레스와 어우러지며 차분한 느낌을 자아냈다.

씨스타 보라는 핑크빛 립 컬러로 발랄하면서도 화사한 이미지를 연출했다. 웨이브 헤어와 촉촉한 핑크빛 입술은 보라의 까무잡잡한 피부톤과 어우러지며 우아한 이미지를 그려냈다.

style2 차분하고 우아한 누드톤


배우 이소연과 전소민은 아이 메이크업을 강조하고 누드톤의 립컬러를 선택해 여신 같은 이미지를 연출했다. 귀를 덮을 정도로 내려묶은 헤어와 누드톤 립 컬러가 어우러지며 차분하면서도 분위기 있는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개그우먼 김지민은 풍성한 웨이브 헤어에 핑크톤이 가미된 누드톤 컬러를 연출해 화사한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반짝반짝 빛나는 입술 메이크업은 그녀를 한층 아름다운 개그우먼으로 만들었다.

스타들의 입술 메이크업을 보면 공통점이 있다. 정확한 색감을 표현해 내기 위해 파운데이션이나 컨실러로 본연의 입술 톤을 덮은 후 립스틱을 바른다는 것. 그러나 각질이 일어나는 겨울철 입술 위에 매트한 파운데이션을 바른다는 것은 상당히 용기가 필요한 일이다.

그래서 준비했다. 스타들만큼 예쁜 컬러를 바를 수 있도록 촉촉한 입술을 만드는 립케어 방법을 알아보자.

매트한 립스틱도 문제없는 립케어 3단계


립케어 전문 브랜드 브릴리언트의 대표는 “겨울철 갈라지고 건조한 입술을 위해서는 체계적인 관리가 필요하다”고 전하며 단번에 촉촉한 입술을 만드는 립케어 3단계를 소개했다. 먼저 입술전용 마스크를 도포 한 후 1~2분 후에 원을 그리며 문지르면 제형이 밀리면서 각질이 제거된다.

이후 입술에 립겔패치를 얹어 충분한 보습을 부여하면 즉각적으로 촉촉하고 매끄러운 입술을 만들 수 있다. 세 번째 단계인 립 에센스를 발라두면 장시간 수분감 있는 입술을 유지할 수 있다.

브릴리언트는 립케어 전문 브랜드로 현재 토니모리, 더페이스샵, 에뛰드하우스 등이 앞다투어 출시하고 있는 립겔패치를 가장 먼저 선보인 브랜드다. 건조한 입술을 가진 고객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얻으며 꾸준히 사랑받아 왔다. 특히 립케어의 마지막 단계인 립에센스는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러운 핑크빛 입술로 변해 매니아층을 형성했을 정도.

겨울이 되면 끊임없이 갈라지고 트는 입술이 고민이었다면 마지막으로 브릴리언트의 립케어 제품들을 살펴보자. 자극 없이 촉촉한 입술을 선사할 것이다.

촉촉한 입술을 만드는 제품 모아보기


키엘 립밤
1960년대부터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입술 전용 트리트먼트 제품이다. 트고 거칠어진 입술의 각질을 부드럽게 진정시키고 장시간 촉촉한 입술을 유지한다. 튜브와 자 두가지 타입으로 출시되어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유리아쥬 스틱 레브르
프랑스 약국 제품으로 유연한 입술을 만들어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아온 제품이다. 필수지방산, 아보카도 오일, 쉐어버터 등 보습성분을 함유해 영양을 공급하고 매끄러운 입술을 선사한다.

록시땅 시어버터 모이스처라이징 립밤
시어버터가 10% 함유되어 겨울철 거칠어지고 갈라지기 쉬운 입술에 영양을 공급하고 보호해준다. 건조한 피부를 보호하고 입술을 건강하고 촉촉하게 유지한다.

브릴리언트 러브하트 립케어 시스템 3단계 (에디터 추천)
립마스크-립겔패치-립에센스 3step으로 구성된 립케어 전문 제품이다. 립 마스크로 각질을 제거한 후 립겔패치를 15분정도 얹어두면 즉각적인 수분공급으로 촉촉한 입술을 연출한다. 마지막 단계인 립 에센스는 복숭아 향기와 더불어 자연스럽게 붉은 입술을 만들어 뷰티피플의 찬사를 받았다. 겨울만 되면 입술 건조증과 각질로 골머리를 앓았다면 브릴리언트의 러브하트 립케어 제품을 눈여겨보자.
(사진출처: 브릴리언트, 유리아쥬, 키엘, 록시땅, bnt포토DB)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상위 1% 프레스티지 화장품 ‘스위스퍼펙션’의 품격
▶ 유진-조여정-손담비, 뷰티 멘토들의 피부관리법
▶ 홈케어 vs 에스테틱 관리, 어느 쪽이 더 중요할까?
▶ 요즘 대세 이다희의 ‘음영 메이크업’ 따라잡기
▶ 카오리온 반값할인으로 겨울철 ‘피부미녀’ 되는 법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