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54.85
(0.00
0.00%)
코스닥
927.79
(0.00
0.00%)
버튼
가상화폐 시세 관련기사 보기
정보제공 : 빗썸 닫기

[2014 고객감동 경영대상] 롯데스카이힐C.C, 호텔 같은 골프장…남다른 이웃사랑 감동

입력 2014-01-09 06:59  

[ 박병종 기자 ] 이제 골프장에서도 호텔식 최고급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게 됐다. 롯데스카이힐C.C.가 고객의 니즈에 맞는 서비스를 도입하면서다. 롯데스카이힐C.C.는 이 같은 시도를 높이 평가받아 한국지속경영평가원이 주관하는 ‘2014 고객감동경영대상’에서 4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고객감동경영대상은 서비스 경영 비전 및 전략, 서비스 실행 및 관리활동, 서비스 경영성과 등에 서류심사, 현장실사, 소비자 표본조사 등을 실시한 뒤 취득 점수가 가장 높은 업체를 선정한다. 롯데스카이힐C.C.는 제주, 김해, 성주에 이어 2012년 부여C.C.를 오픈하면서 총 90홀의 골프장을 운영 중이다. 그중 제주C.C.는 2009년부터 5년 연속 국내 각종 상을 휩쓸었고 2012년 회원제에서 대중제로 전환한 성주C.C.는 전환 첫해에 ‘국내 10대 퍼블릭 코스’에 선정됐다.

롯데스카이힐C.C.는 골프장뿐만 아니라 롯데부여리조트를 운영하며 종합 골프·레저 전문기업으로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호텔식 서비스를 접목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다른 골프장과 차별화했다. 뿐만 아니라 전 지점에서 정기적으로 봉사활동 및 성금모금 등 사회공헌활동도 실시하고 있다.

송용덕 대표이사(사진)는 “90홀을 운영하고 있는 롯데스카이힐C.C. 전 지점은 물론 국내외 유명골프장 협약(국내 7개, 중국 8개)을 통해 회원 혜택을 확대해 회원 권익을 높이는 데 집중하겠다”며 “2014년에도 보다 나은 서비스를 통해 고객감동을 넘어 지역사회와 동행하며 모두를 아우르는 골프문화를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박병종 기자 ddak@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