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도심 속 전원형 오피스텔! 청계산역 자연누리 오피스텔 인기!

입력 2014-02-12 12:42  


강남 지역 최초 청계산 전원형 오피스텔 등장 “청계산역 자연누리”

서울의 마지막 알짜 택지지구로 꼽히는 내곡지구는 풍부한 주변녹지와 연계된 친환경 주택단지로 신분당선 개통으로 강남과 직접 연결되면서 올 상반기 최고의 강남권 분양 단지로 급부상하고 있다. 개통 2년이 지난 신분당선이 수도권 오피스텔 시장의 황금 노선으로 자리잡으면서 역세권을 중심으로 분양하는 오피스텔 중 신분당선 청계산역 주변은 최대의 수혜지역으로 분류된다.

최근 분양을 시작한 내곡지구 최초의 오피스텔인 ‘청계산역 자연누리’는 인근 현대자동차, 기아자동차, LG전자R&D센터, KOTRA, KT연구개발소, STX R&D센터, 삼성R&D센터 등 약 7만 여명의 풍부한 엘리트 임대수요를 갖추고 있다. 도보 1분이면 신분당선 청계산역을 이용할 수 있는 초역세권으로 강남역7분, 판교역6분, 정자역8분으로 진입이 가능한 최적의 입지조건을 갖추고 있다.

‘청계산역 자연누리’는 지하5층~지상3층, 총 142실 규모로 세대별 개별 수납창고와 테라스(일부 세대제외)를 제공하고, 넉넉한 자주식 주차공간을 마련하였다. 또한 2.7m의 복층 층고로 개방감은 물론 명품조망까지 누릴 수 있다. 중앙정원 및 옥상공원 쉼터를 제공함으로써 멀리 가지 않고도 내 집에서 편안한 휴식과 삼림욕을 즐기며, 지친 도시생활에 활력소를 찾을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수준 높은 생활 프리미엄도 누릴 수 있다. 국내 최대규모 하나로마트 양재점을 비롯해 이마트, 코스트코 등 대형 상업시설이 인접해 있어 시너지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삼성서울병원, 강남세브란스병원 등 대형 의료시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청계산역 자연누리 오피스텔은 강남역·양재역보다 3.3㎡당 3백만여 원 낮은 현실적이고 저렴한 가격으로 청계산 등산로와 바로 연결되는 웰빙 주거환경과 초역세권의 편리한 교통, 주변 강남·서초지역의 대기업의 직주근접형 오피스텔이라는 '3박자'가 맞아떨어지면서 실수요자뿐만 아니라 투자자들의 문의가 폭주한 상태이다.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 등 각종 세제 혜택을 지원하며 청약 접수중이다. 모델하우스는 신분당선 양재시민의숲역 2번 출구에 있다.

분양문의: 02-3462-0600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