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요섭 ‘풀하우스’ 캐스팅, 주인공 이영재 역…‘비와는 다른 매력’

입력 2014-03-05 20:28  

<!--StartFragment-->
<P style="TEXT-AUTOSPACE: ; mso-pagination: none; mso-padding-alt: 0pt 0pt 0pt 0pt" class=0>
[최송희 기자] 비스트 양요섭이 세 번째 뮤지컬 작품 ‘풀 하우스’의 주인공으로 전격 캐스팅 됐다. 

양요섭은 지난 2011년 ‘광화문연가’로 뮤지컬에 데뷔, 출중한 보컬과 안정적인 연기력을 검증 받은 데 이어 작년 10월 ‘요셉 어메이징 테크니컬러 드림코트’에서는 첫 주연작으로서 관객과 평단의 호평을 받으며 공연 내내 높은 티켓파워를 증명하기도 했다. 

‘풀하우스’는 양요섭이 오르는 세 번째 뮤지컬 무대. 타고난 감미로운 보컬에 ‘연습벌레’로 잘 알려진 양요섭은 일찌감치 뮤지컬 연습을 시작해 현재 이미 작업에 착수한 비스트의 새 음반 준비와 뮤지컬 무대 준비를 병행하고 있다. 

양요섭은 ‘풀하우스’에서 아시아 영화계가 주목하는 청춘스타 이영재 역할을 맡아 무대에 오른다.

이영재는 극 중에서 대중의 큰 사랑을 받는 배우이지만 자신의 감정 표현에는 서투른 캐릭터. 양요섭이 동화 같은 러브스토리 ‘풀하우스’를 통해 감미로운 목소리로 로맨틱한 연기변신에 나설 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양요섭이 주인공 이영재로 나서는 뮤지컬 ‘풀하우스’는 국내 만화 인기차트 1위를 석권하고, 드라마 성공으로 다시 한번 작품성과 흥행성을 인정받은 ‘풀 하우스’(원수연 원작)가 뮤지컬로 재탄생 된 작품으로 5년간의 제작과정을 거쳐 오는 4월 관객들과 만난다.

‘풀 하우스’는 만화의 흥행 인기에 힘입어 2004년 드라마로 제작, 비와 송혜교가 출연한 가운데 무려 시청률 40%라는 대 히트를 치며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까지 진출하여 큰 성공을 거두며 작품성과 흥행성을 인정받은 작품이다.

양요섭 주인공 캐스팅 소식에 네티즌들은 “양요섭 풀하우스 캐스팅 대박이네” “양요섭 풀하우스 주인공 캐스팅 기대 만발” “양요섭 풀하우스라니 꼭 보러갈게요. 축하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양요섭은 현재 비스트의 새 음반 준비에 착수한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비스트의 재팬투어 등으로 국내외를 바삐 오가며 뮤지컬 연습과 음반 작업등을 병행하고 있다. 내달 11일 홍익대 대학로아트센터 대극장에서 막이 오른다. (사진제공: 큐브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별그대’ 에필로그 감독판 공개 “궁금했던 결말은···”

▶ ‘비밥’ 드러머 아연, 버스킹 영상에 네티즌들 ‘여신 등장’
▶ ‘음중’ 400회특집에 민호-김소현 ‘철이와 미애’로 깜짝 변신
▶ 온유 ‘정글2’ 브라질편 두 번째 도전에 제작진 “기대감 크다”
▶ [포토] 천이슬 '눈 둘 곳 없는 초미니 한뼘 팬츠!'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