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첫 보드게임 '인생역전 윷놀이' 출시 임박!

입력 2014-03-18 18:49   수정 2014-03-18 18:55

<p>모바일 게임 명가 컴투스가 처음 선보이는 보드게임 '인생역전 윷놀이' 출시가 임박했다!

컴투스[078340](대표 송병준, www.com2us.com)는 자사가 개발한 신작 '인생역전 윷놀이 for Kakao'(이하 인생역전 윷놀이)를 3월 21일에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에 출시하고 본격 서비스에 돌입한다고 전했다.

지난달부터 진행 중인 사전 이벤트에는 현재까지 10만 명 이상의 유저가 참여하며 게임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보여, 이번 '인생역전 윷놀이' iOS, 안드로이드버전 동시 서비스 소식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인생역전 윷놀이'는 전통 보드게임 윷놀이를 모바일에서 실시간 네트워크 대전으로 즐길 수 있으며, 이색 아이템이 숨겨진 말판을 활용한 긴장감 넘치는 플레이가 돋보인다. 특히, 회사 직급을 '말' 레벨 시스템으로 적용하고 윷놀이 말판을 가장 먼저 완주해 '칼퇴'를 하는 등 직장 내 에피소드를 담은 독특한 게임 구성이 재미를 더한다.

컴투스는 본격 게임 출시에 앞서 홍보 이벤트페이지(http://event.com2us.com/ci/2014/02/yut_pre/main#)를 열고 '인생역전 윷놀이' 출시일까지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는 '인생역전 윷놀이'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구매할 수 있는 캐시아이템 '크리스탈' 50개를 증정하는 쿠폰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 컴투스 대표 인기게임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 '몬스터앤나이츠', '드래곤 기사단', '타이니팡2' 중 취향에 맞는 게임을 선택하면 각 게임에 해당하는 아이템을 즉시 지급한다.

'인생역전 윷놀이' 이벤트에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com2uskor) 또는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p> <p>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p>

새학기 등굣길, '돌액퍼' 아쿠가 우리학교 정문에?
김항리 'RPG 마니아 로망, '별이되어라'가 빛낸다'
드래곤 기사단, 신규 콘텐츠 '용의 전당' 열렸다
컴투스, 신작 액션 '아임히어로' 사전등록 시작
개막 겜心 잡아라! 스포츠 게임들 본격 행보 시동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