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 투자 6천만원대! 제주 호텔 분양

입력 2014-03-28 12:56  


여전히 제주도 수익형부동산 시장은 뜨겁다. 투자자들이 제주도 수익형 부동산에 관심을 갖는 이유는 무엇일까?

수익형 부동산의 수익률 하락과 공급과잉 등 문제가 발생하자 국내외 관광객 1천만명이 넘는 제주도는 블루칩 사장으로 조명받고 있다. 또한, 자신이 직접 임차인을 관리하거나 복잡한 계약관계 등 문제점이 많은데 비해 전문 위탁 운영사가 호텔을 관리해 주기 때문에 관리적으로 이점이 상당 부분 높아진 덕이다. 이렇게 우수한 투자 상품으로 꼽히는 제주도 호텔도 꼼꼼한 전략이 필요하다.

제주특별자치도 개발의 핵심으로 떠오르는 서귀포시에 최고의 조망을 갖춘 '비스타케이천지연'는 RCI와 ㈜비스타케이가 올해 2월 20일 싱가폴에 있는 아시아태평양 지역본사에서 정식계약을 체결했다.

RCI는 전세계에 100여개국 4,500여개의 리조트와 호텔을 제휴하고 약 370만명의 회원을 갖춘 교환기업이다. 글로벌 멤버쉽 마케팅을 활용하여 호텔 멤버쉽을 미리 판매, 연간 객실 가동률을 40% 이상을 확보하고 운영할 예정으로 '비스타케이천지연' 계약자는 안정적인 수익창출이 예상되며, 계약자는 전 세계 유명 리조트와 호텔을 무료로 이용하는 특혜까지 누릴 수 있다.

유네스코3관왕·세계7대 자연경관 선정 등 관광 호재로 매년 관광객이 증가하고 있는 제주도 중에서 서귀포시는 신화역사공원조성·영어교육도시·항공우주박물관 등이 인접해 있다.

또한, 민군복합형 관광미항·서귀포혁신도시 강정택지개발·오션마리나시티 등 많은 사업이 진행 중이거나, 계획되어 있어 늘어나는 관광객으로 투자자에게 안정된 수익을 줄 것으로 기대되는 지역이다.

'비스타케이천지연'은 지하 2층~지상 10층 1개 동 규모로 전용면적 기준 21.28㎡~34.96㎡ 의 다양한 구성으로 이루어진 11개 타입 총 228실로 구성됐다.

호텔 옥상 층에는 바다조망을 갖춘 마천루 수영장과 노천카페, 카페테리아, 비즈니스센터, 레스토랑 등 갖추었으며, 객실에는 전용 테라스와 매립형 파우더룸, 독립형 욕조 등이 고급스러움을 더했고 빌트인 풀퍼니시드 시스템으로 대형TV, 매립형 냉난방시스템, 냉장고, 금고 등을 구비해 투숙객의 만족도를 높였다.

이 호텔은 5년 단위로 위탁운영하며, 분양대금의 50%를 대출받을 경우 3년간 대출이자 5%와 실투자금대비 년 11%확정수익을 3년간 보장한다. 또한 분양자에게는 년간 14일 객실 무료 이용권을 증정한다.(RCI글로벌 맴버쉽 포함)

또한 계약금10% 중도금60% 전액무이자의 부담 없는 분양조건에 자금관리는 생보부동산신탁에서 안전하게 관리한다. 2015년 말 준공을 예정, 모델하우스는 양재전화국사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블로그 바로가기
문의: 02-783-4000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