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정열-김윤주, 2년 연애 끝 '6월 14일' 결혼…"속도위반은 아냐"

입력 2014-03-28 22:09  


십센치 권정열-옥상달빛 김윤주 결혼

인디밴드 십센치 권정열과 옥상달빛 김윤주가 2년 연애 끝에 결혼을 발표했다.

십센치의 소속사 미러볼뮤직의 관계자는 28일 "권정열과 김윤주가 6월 14일 서울 강남의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며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어 "사회나 축가 등 결혼에 관한 자세한 사항을 결정된 바 없다"며 "결혼식은 비공개로 조용히 치러질 예정이다"고 설명했다.

또한 관계자는 "두 사람이 속도 위반으로 결혼하는 것은 아니다"며 "지난 2012년부터 2년 여 동안 사랑을 키워온 끝에 결혼에 골인하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에 옥상달빛의 소속사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역시 같은 날 옥상달빛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이미 기사로 접하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윤주양과 정열군의 결혼소식에 대해 공식적으로 알려드리고자 글을 남기게 됐다. 기사보다 먼저 팬 분들에게 알려드리지 못한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이어 "옆에서 2년 간 지켜본 바로는 단 한 번도 싸우지 않고 예쁘게 사랑을 키워온 그 어떤 커플보다 예쁜 커플이었다"며 "앞으로도 쭉 예쁜 사랑 이어가길 바라며 팬 여러분도 많은 축복 부탁드린다"며 두 사람의 앞날에 팬들의 응원을 부탁했다.

앞서 권정열과 김윤주는 지난 2011년 KBS 2FM '유희열의 라디오천국'의 고정 코너 '라이벌 열전-더 위너 데이크 잇 올(The Winner Takes it All)'에 함께 출연하며 친분을 맺었고, 이듬해 3월 교제를 시작해 같은 해 6월 열애를 공식 인정한 바 있다.

한편 권정열은 2004년 그룹 해령으로 데뷔해 2010년 같은 팀이었던 윤철종과 십센치(10cm)를 결성하고 '아메리카노', '사랑은 은하수 다방에서' 등의 노래로 이름을 알렸다. 김윤주는 2010년 박세진과 함께 2인조 여성 밴드 옥상달빛으로 활동을 시작해 '옥상달빛' '수고했어, 오늘도' 등의 곡을 발표했다.

권정열과 김윤주 결혼 소식에 누리꾼들은 "권정열-김윤주 결혼, 드디어 결혼 소식을", "권정열-김윤주 결혼, 인디 커플 잘 어울려", ""권정열-김윤주 결혼, 행복하게 사시길", ""권정열-김윤주 결혼, 한 번도 안 싸웠다니"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