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필드 호텔 '버블 버블, 메이필드 칠드런스 데이’ 진행

입력 2014-04-11 16:21  

‘도심 속 자연 공간’ 메이필드 호텔은 어린이날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버블버블, 메이필드 칠드런스 데이’를 오는 5월 3일부터 5일까지 진행한다.

뮤지컬 특선뷔페, 객실 패키지, 벨타워 가든 버블동산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로 준비된 이번 어린이날 행사는 풍선처럼 통통 튀는 아이들의 꿈만큼 생동감 넘치는 이벤트들로 잊지 못할 하루를 선사할 것이다.

먼저 5월 4일부터 5일까지 진행하는 ‘뮤지컬 특선 뷔페’는 온 가족의 오감을 만족시킬 뮤지컬 ‘뛰는 토끼 위에 나는 거북이’ 관람과 세미 뷔페 및 어린이날 특선메뉴가 제공된다. 이솝우화 ‘토끼와 거북이’가 ‘별주부전’과 만나 새로운 형태의 극으로 선보이는 이번 뮤지컬은 용왕님을 살리기 위한 거북이와 토끼의 숨가쁜 대결이 펼쳐지는 이야기로, 자녀와 함께 이야기 속으로 빠져드는 흥미와 긴장감을 불어 넣어 줄 것이다.

이 외에도 어린이 레크레이션, 뮤지컬 배우와 함께하는 포토타임, 럭키드로우 등이 준비돼 있다. 대연회장 메이필드 볼룸에서 오후 12시부터 3시까지 진행되며 가격은 1인 기준 성인 7만8000원, 어린이 4만3000원이다. 4월 18일 이전 예약 고객은 1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5월 3일부터 5일까지 진행하는 ‘버블버블, 메이필드 칠드런스 데이 패키지’는 슈페리어 룸 1박에 뷔페레스토랑 미슐랭 성인 2인?아동 1인 조식이 제공되며 조립 장난감 레고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어린이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키워줄 ‘종이 집 만들기’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으며 만든 작품은 집으로 가져갈 수 있어 자녀에게 추억의 선물이 될 것이다. 실내 수영장, 체련장, 키즈 클럽 및 키즈풀 슬라이드 무료이용, 사우나 50%할인, 레스토랑 및 파3 골프코스 10%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가격은 26만1000원이며, 미슐랭 조식 대신 뮤지컬 특선 뷔페(성인 2인?아동 1인) 이용 시 35만5000원으로 세금, 봉사료 별도다.

레스토랑을 포함한 ‘버블버블, 메이필드 칠드런스 데이’ 이용고객은 5월 4일, 5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야외 벨타워가든 버블 동산에서 버블?체험마당을 즐길 수 있다. 버블 마당에는 푸른 잔디정원 위로 둥둥 떠다니는 비누방울을 즐기며 굴리며 뛰어 다닐 수 있는 크고 작은 공들이 준비돼 있으며 캐릭터 탈을 쓴 인형이 곳곳에서 아이들과 함께해 어린이날의 분위기를 한껏 살려줄 것으로 보인다. 체험 마당에는 네일 스티커, 페이스 페인팅, 클레이 아트 등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돼 가족과 하나가 되는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 대표 문의: 02-2660-9000 (뮤지컬 특선 뷔페 02-2660-9200~2)

한경닷컴 정형석 기자 chs8790@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