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1위] 풀무원건강생활 '그린체', 소비자 불만관리 프로세스화

입력 2014-04-25 07:00  

풀무원건강생활은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그린체’, 자연건강스킨케어 브랜드 ‘이씰린’을 소비자를 직접 만나서 판매하는 유통형태인 방문판매사업, 소비자에게 쉽고도 건강한 생활습관을 전하기 위한 ‘풀무원녹즙’과 글로벌 기업인 다논과의 기술협력으로 탄생한 ‘풀무원프로바이오’는 매일 아침 고객의 집과 직장으로 전해드리는 ‘배달판매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소비자에게 쉽고도 건강한 생활습관을 전하기 위한 방법이며 전략이다.

그 밖에도 영유아식 브랜드 ‘베이비밀’, 다이어트식 브랜드 ‘잇슬림’으로 맞춤식단사업(designed meal)을, 반려동물 건강먹거리 브랜드 ‘아미오’ 등의 다양한 사업을 펼치고 있다.

풀무원건강생활은 대한민국 건강기능식품의 리더로서 ‘건강식품’에 대한 표준을 세워 지난 30여년간 고객건강을 위해 다양한 사업을 전개해오고 있다.

풀무원의 바른먹거리 정신에 ‘기능성’과 ‘전문성’을 접목시켜 건강기능식품, 신선음료, 영유아식 등과 같은 다양한 형태의 제품을 구현함으로써 고객 건강에 이바지하는 것을 사업 미션으로 삼고 있다.

그린체 제품은 GMP인증, ISO인증, HACCP인증을 받은 세계적 수준의 최첨단 설비시설에서 생산되어 고객에게 안전하면서도 고품질의 제품을 제공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