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자기계발시대, 직장인 영어회화 붐!

입력 2014-05-29 16:07  

EBS영어스피킹 강좌 '킹목달' 현금 환급에 장학금 혜택까지 눈길



대한민국은 지금 치열한 자기계발시대를 맞고 있다. 취업을 앞둔 대학생은 물론이고 승진, 이직 등을 준비하는 직장인들까지 바쁜 시간을 쪼개 자기계발에 주력하는 모습이다.

실제로 지난 달 취업포털 잡코리아에서 직장인 및 취업준비생 314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응답자의 79.6%가 자기계발을 하고 있다고 답했으며, 그 중 47.6%가 자기계발의 방법으로 영어공부를 꼽았다.

영어공부는 시험의 성격이나 공부의 목적, 방향 등에 따라 다양한 방법이 제시될 수 있다. 학업이나 취업 등을 위한 어학시험을 준비하는 경우라면 문제풀이가 중요하고, 성인기초영어나 생활영어 실력 향상 등을 위해서라면 하루 10분이라도 꾸준한 연습이 필요하다. 이러한 추세에 따라 최근에는 다양한 형태의 온라인 강의가 많아져 굳이 학원을 찾아야 하는 번거로움도 상당히 줄어 들었다.

이러한 가운데 EBS의 어학전문강좌 EBSlang이 대학생과 직장인들을 위한 스피킹 전문 프로그램, EBS스피킹목표달성(이하 킹목달)을 선보이며 인기를 얻고 있다.

EBS킹목달의 가장 큰 장점은 하루 10분, 쉽고 재미있는 강의로 스피킹 왕초보를 탈출할 수 있다는 점이다. 스피킹 공부를 처음 시작하는 왕초보들을 위해 기본 동사 10개로 영어회화의 말문을 트이게 하는 ‘EBS대표스피킹’을 비롯해 노래를 부르며 회화의 패턴을 익힐 수 있는 2000문장 Stalking암기코스 등 쉽고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는 강좌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학습 시간도 짧아 학습 바쁜 직장인이나 대학생들도 부담 없이 스피킹을 공부할 수 있다.

EBS킹목달의 차별화된 동기부여시스템도 눈길을 끈다. 킹목달365 코스의 경우 매일 공부하고, 학습일기를 작성하면 100%현금 환급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최대 16만원의 장학금까지 받을 수 있다. 온라인 수강의 경우 자칫 학습 의욕이 떨어지기 쉬운 것을 감안, 강력한 동기부여시스템으로 수강생들이 확실한 목표 의식을 갖고, 꾸준히 공부에 매진할 수 있도록 돕고 있는 것이다.

최근에는 실제로 EBS킹목달만의 차별화된 동기부여시스템으로 300일 동안 하루도 빠지지 않고 연속학습에 성공한 수강생들도 탄생했다. 수강생 김O영 씨는 “스스로의 도전에 대한 성공, 이보다 기쁜일은 없을 것이다. 나에게 온전히 투자한 300일이라는 시간이 결코 길지 않았다. 이런 기회를 갖게 되어 정말 감사한 마음이다”라고 후기를 남겼으며, 수강생 조O근 씨도 “300일 동안 하루도 빠지지 않고 공부한 나를 보면서 주위 친구들이 놀라워하며 관심을 갖고 있다. 킹목달 학습이 끝났지만 무엇인가 또 도전해보고 싶다는 의지가 생겼다”고 전했다. 이처럼 EBS킹목달을 수강하며 스피킹 실력, 더 나아가서는 삶에 대한 자신감까지 얻은 수강생들의 후기들이 계속되고 있다.

EBS킹목달은 365/180/100코스 중 자신의 목표와 계획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하여 수강할 수 있다. 또한, EBS의 노하우가 담긴 9개의 스피킹 인기강좌(개별로 구매 시 총 947,000원)를 최대 62%할인된 가격에 무제한 수강함으로써 문법, 작문, 패턴, 표현 등 다각적 학습이 가능하다.

EBS킹목달을 완강한 모든 수강생들에게는 EBS의 오픽, 토플 스피킹, 토익 스피킹, IELTS, 취업스피킹 강의의 50%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EBS킹목달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EBSlang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