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K그룹이 주력 사업인 미스터피자의 BI(브랜드 아이덴티티)를 16년 만에 바꿨다.회사 측은 새 BI(이미지)가 수타 도우를 통한 무한질주를 형상화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글로벌 브랜드를 목표로 세계로 뻗어나가겠다는 의미를 담았다고 덧붙였다. 국내 피자 프랜차이즈 1위인 미스터피자는 국내에 423개, 미국과 중국 등 해외에 38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