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게임들과 지구촌 축구 축제 함께 즐겨요

입력 2014-06-12 10:50   수정 2014-06-12 17:56

<p>웹젠(http://www.webzen.co.kr/)이 게임 이벤트를 통해 대한민국 축구 선수단 응원에 나선다.

웹젠은 내일(6월 13일)부터 시작되는 전 세계 축구 축제에 맞춰 한국 선수단의 선전을 기원하고 게임회원들과 함께 응원하기 위해, 오늘(6월 12일)부터 자사의 온라인게임 '뮤 온라인', '썬 리미티드', '아크로드2' 등에서 응원 이벤트를 시작한다.

먼저, 웹젠의 대표 MMORPG '뮤 온라인(http://www.muonline.co.kr)'에서는 오는 6월 28일까지 '승리기원 대~한민국' 이벤트를 통해 우리나라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한다.

해당 기간 중 우리나라 선수들의 경기가 진행되는 날에는 경기 결과에 따라 '공격 속도 증가 스크롤' 등의 기간제 캐시아이템을 각각 선물하고, 이에 더해 승리 시에는 해당 경기 다음 날부터 4일 동안 200%의 경험치를, 승리하지 못했을 경우에도 100%, 50%의 추가 경험치를 저녁 7시부터 12시까지 적용한다.

웹젠의 MMORPG '썬 리미티드'와 '아크로드2' 에서도 오는 7월 10일까지 각각 응원 이벤트가 준비 돼 있다.

'썬 리미티드(http://sunonline.webzen.co.kr/)'는 한국 선수들의 경기가 있는 날마다 경기결과에 상관없이 '유니크 2차 무기' 등을 얻을 수 있는 '대한민국 파이팅' 상자를 무료로 제공하고, 우리나라 선수가 득점한 날에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 게임에 접속한 회원 전원에게는 게임 캐시를 선물한다.

이와 함께 이벤트기간 중 게임에 접속한 후 매 시간마다 누적되는 접속 포인트를 쌓으면, 포인트를 이용해 '유니크 1차 무기' 등의 고급 아이템으로 바꿀 수 있다.

'아크로드2(http://archlord2.webzen.co.kr)'에서는 회원들의 게임 홈페이지 내 참가 이벤트를 중심으로 응원이벤트가 진행된다.

우선 해당기간 중 '아크로드2' 홈페이지의 자유게시판에서는 매주 월/수/금요일에 공지되는 축구 퀴즈를 맞춘 회원들에게 '알렉사르의 서' 등 고급아이템을 증정하고, 최종 우승국을 예상해 응모한 회원들 중 우승국을 맞춘 회원들에게는 추첨을 거쳐 게임 내 고급아이템을 선물한다.

같은 기간, 게임 내에서는 우리나라 선수들의 경기결과에 따라 최대 50%까지 아이템과 경험치를 추가로 얻을 수 있는 게임 이벤트가 준비 돼 있다.

이외에도 웹젠의 'R2(http://r2.webzen.co.kr/)'에서는 오는 6월 18일부터 7월 3일까지 각종 캐시 아이템 및 버프 등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한편, 'BH게임즈', '게임 네트웍스' 등 베테랑 온라인게임 개발자들이 설립한 개발사에 개발투자를 진행해 온 웹젠은 하반기 중 해당 신작 게임들의 퍼블리싱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웹젠은 자체 개발 및 개발 투자한 온라인게임들을 하반기 중 선보여 침체된 온라인게임시장을 공략하고 시장에 활기를 불어넣겠다는 계획이다. 현재 전략 MMORPG 'TFO (The Flag One, 가칭)와 스타일리쉬 MMORPG 'Project M2(가칭)' 등 두 개의 온라인게임들이 하반기 퍼블리싱 준비를 위한 각종 사내테스트를 마쳤다.

웹젠 게임들에 대한 게임 정보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웹젠 게임서비스포털(www.webzen.co.kr) 및 각 게임 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p> <p>한경닷컴 게임톡 김신우 기자 mtau1625@gmail.com</p>

웹젠, '뮤 온라인'과 5월을 두 배로 즐기자
웹젠, 'R2'가 간다! 회원들과 소통위해 전국 PC방 순회
웹젠 게임들, 골라하는 재미가 있다! 풍성한 6월 게임 이벤트
웹젠, '37WAN'과 계약 체결로 '뮤 온라인' 중국 버전 탄생!?
웹젠, '대천사지검', 중국 게이머 호응 얻으며 공개테스트 시작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