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olleh bizmeka edu'로 신개념 교육 서비스를 받아보세요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4-06-12 10:50   수정 2014-06-12 17:52

KT, 'olleh bizmeka edu'로 신개념 교육 서비스를 받아보세요

중소기업 비즈니스 포털, '올레 비즈메카'를 운영하고 있는 KT(회장 황창규, www.kt.com )는 중소기업 및 개인 사업자에게 적합한 모바일 중심의 교육 콘텐츠 서비스인 olleh bizmeka edu(이하 '올레 비즈메카 에듀')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올레 비즈메카 에듀'는 월 3,400원에 직무, 어학, 자기개발, 취미 등 다양한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국내 최초의 클라우드 기반', SaaS(Software as a Service)형 교육 서비스다.

지금까지 중소기업에서는 제한된 교육 분야, 높은 비용으로 인해 직원 교육에 부담을 가질 수 밖에 없었다. 직장인들 역시 업무상황에 따라 규칙적으로 오프라인 교육을 받기가 힘들고 온라인 교육은 PC기반 교육만 직장인 환급이 가능해 모바일 환경에서 교육받기가 불가능했다.

'올레 비즈메카 에듀'는 이러한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 직장인 교육비 환급제도보다 저렴한 월 3,400원에 20,000여 개의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제공하는 교육 전 과정은 모바일로도 수강할 수 있어 직장인들은 언제 어디서나 제한 없이 교육을 받을 수 있다.

특히, 국내 최초의 클라우드 기반 SaaS형 교육 서비스이기 때문에 서비스 동시 접속자 수가 많아져도 끊김이나 버벅거림 없이 안정적인 동영상 시청이 가능하다.

'올레 비즈메카 에듀'에서 제공하는 교육 콘텐츠는 내려받기도 가능하다. 이에 WiFi를 통해 콘텐츠를 내려 받으면 스트리밍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늘어날 수 있는 통신비 비용 부담도 줄일 수 있다.

KT 기업 IT 사업본부 송희경 본부장은 '올레 비즈메카 에듀'는 누구나 쉽게, 저렴한 비용으로 교육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인 만큼 직원 복지 향상 및 기업 경쟁력 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밝혔다.

앞으로 '올레 비즈메카 에듀'는 지속적인 교육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콘텐츠의 양과 질에 대한 고객들의 요청사항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나갈 방침이다.

한편, 중소기업 및 개인 사업자 대상으로 다양한 기업교육 서비스와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 비즈메카에서는 다음 달 31일까지 '올레 비즈메카 에듀'를 포함한 통합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경닷컴 게임톡 김신우 기자 mtau1625@gmail.com



KT그룹희망나눔재단, 창의혁신리더 장학금 수여식 개최

KT 황창규 회장, '글로벌 IoT 데이터 공유 허브' 구축 제안해

올레TV, 명품 교육 컨설팅, 안방에서 편안하게 받으세요

KT, MAE 2014에서 세계 최초로 VoLTE 로밍 시연

제4회 올레 국제스마트폰영화제, 꺼내라 기가(GiGA)찬 상상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