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리조트 2014년도 여름철 특별분양

입력 2014-06-12 12:30  


(주)대명레저산업은 2014년 창립 35주년 여름을 맞이하여 리조트 특별분양을 하고있다.

당사의 주력상품인 패밀리, 스위트상품은 여름철 분양상품답게 골프,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아쿠아월드, 승마, 요트 등을 무료 또는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고, 객실 회원요금의 추가50% 할인(기명구좌)등 신규회원 특별혜택도 주어진다. 물론 다가오는 여름성수기도 사용 가능하다.대금 지불조건 또한 파격적이다. 현금 또는 신용카드 납부도 가능함은 물론, 계약금 납부후 바로 이용할 수 있고, 최장 1년 분할도 가능하다. 또한 일시납일 경우 분양가의 8%를 할인해준다. 따라서 개인(가족) 기명 뿐만 아니라, 법인 무기명도 문의가 많다.

계약과 동시에 대명리조트의 비발디파크, 쏠비치 호텔&리조트(양양), 델피노(설악), 양평, 단양, 경주, 변산, 제주 등과 새로이 오픈한 MVL호텔킨텍스(일산), MVL호텔(여수), 거제 등 전국의 12군데 시설을 모두 회원자격으로 자유롭게 이용할수 있다.

비발디파크 CC 9H, 델피노 CC 18H 등 골프혜택도 다양하게 할인이 주어진다.

현재 공사중인 삼척리조트를 비롯하여 남해, 진도, 청송, 태안 등 추가적인 계획이 완공되면 회원권의 가치는 수직상승 할것이다.

그리고 기존의 패밀리, 스위트상품 이외에 VVIP 럭셔리 리조트인 소노펠리체 빌리지도 성황리에 분양을 하고있다.

소노펠리체 빌리지는 최상류층만을 위한 VVIP 리조트로 대명리조트의 이름으로 청정자연 비발디파크 단지내에 그랜드 오픈하는 시설이다. 수목원의 쾌적한 자연과 18H로 새로이 오픈한 소노펠리체 CC, 국내 최고의 시설을 자랑하는, 역시 새로이 오픈한 승마장 등 골프, 승마, 스키, 요트, 오션월드, 아쿠아월드, 스파, 아로마테라피의 최상류 레저문화와 국내 유일의 수준 높은 시설을 조성하여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명실상부한 VVIP 만을 위한 리조트이다.

또한 분양금액대별로, 지역별로, 이용혜택별로 ?춤형 취사선택을 할수있기 때문에 개인이든, 법인이든 이번기회를 놓치지않고 가장 좋은조건으로 가입할수있는 찬스를 잡아보자.

올여름, 내가족을위해 리조트업계 부동의1위인 대명리조트를 장만하기 좋은기회를 가져보자!

문의전화: 02-2186-5795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