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 '티르온라인', 대한민국을 응원하면 복이 있나니!

입력 2014-06-18 16:10   수정 2014-06-18 21:31

<p>㈜액토즈소프트 (대표 전동해, www.actoz.com)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MMORPG '티르온라인'에서 '대한민국을 응원하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을 응원하기 위한 것으로 접속 이벤트, 스코어 맞추기, 응원글 남기기 등 다양한 방식으로 진행된다.

먼저, 6월 18일과 23일, 27일 등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의 경기가 있는 날 '티르온라인'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깨진 수정'과 '세계발언령' 등 아이템을 제공하며, 16강 진출 확정 시 추가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이어, 대한민국 경기의 스코어와 골을 넣은 선수를 맞추는 '대한민국 스코어를 맞춰라!'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 자유게시판을 통해 진행되며, 스코어를 맞춘 유저에겐 '발화점 수정'이, 첫 골을 넣은 선수를 맞춘 유저에겐 '4레벨 보석 주머니'가, 두 개를 모두 맞춘 유저에겐 '5레벨 보석 주머니'가 주어진다.

또한, 지난 15일부터 오는 27일까지는 '응원은 계속된다! 힘내라 대한민국!'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내 자유게시판에 [힘내라 대한민국] 말머리를 달고 응원 메시지를 남긴 모든 유저에겐 '레벨 보물 상자'가 3개씩 제공된다.

액토즈소프트 온라인 사업본부 최정해 팀장은 '티르온라인을 즐기는 유저들과 함께 한국 국가 대표팀을 응원하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누구나 쉽게 참여 가능하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전했다.

'티르온라인'의 대한민국 응원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tyr.happyoz.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p> <p>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p>

액토즈 온라인게임 3총사, 설맞이 이벤트 실시
액토즈 3총사, '소치 동계올림픽' 기념 이벤트 실시
티르온라인, 'Staff 미친 척하기' 이벤트 실시
티르온라인, '에르다의 위기' 업데이트 실시
티르온라인, '가정의달 기념' 이벤트 실시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