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 '강철의기사', 몬스터 원화 5종, 모바일 게임 맞아?

입력 2014-06-24 16:26   수정 2014-06-24 17:42

<p>㈜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 www.actoz.com)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 액션 RPG '강철의기사'의 몬스터 원화 5종을 24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원화는 게임에서 '악마 군주 마게데론'의 부하로 등장하는 몬스터들로 모반자와 그레이 경, 나이트 스토커, 되살아난 병사, 사르반의 기사 등 총 5종이다.

'모반자'는 사신을 연상케 하는 외모를 가진 마법형 캐릭터이며, '그레이 경'은 튼튼한 갑주와 무기를 갖추고 코뿔소를 타고 있다.

'나이트 스토커'와 '되살아난 병사'는 악마형 몬스터로 위압적인 형상을 하고 있으며, '사르반의 기사'는 검보라의 기운을 내뿜는 기사의 형태를 하고 있다.

강철의기사는 액토즈소프트의 올 여름 최고 기대작으로, 누구나 손 쉽게 스타일리쉬한 액션을 맛볼 수 있는 모바일 액션 RPG다.

특히, 스킬 콤보 시스템을 적용해 자동으로 3개의 스킬이 연이어 발동되는 신개념 시스템이 도입되었으며, 선발대와 후발대 개념을 가진 파티 시스템, 아이템을 강화 할수록 화려해지는 외형, 동일 스킬이라도 착용 무기에 따라 다르게 보이는 연출 등 기존 게임에서 맛볼 수 없던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액토즈소프트는 지나 19일부터 '강철의기사'의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특별 페이지(http://event.ozwiz.actoz.com/Event/IronKnights/PreRegEvent/Web.aspx)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iOS 사용자와 안드로이드 사용자 모두 이용 가능하다.

사전 등록에 참여한 모든 유저에겐 '강철의기사' 정식 서비스에 맞춰 캐시로 충전 가능한 보석 10개를 제공하고, 이를 공유한 유저들에겐 '동료 뽑기 상자'가 추가로 주어질 예정이다.

액토즈소프트 모바일 사업부 정현기 PM은 ''강철의기사'를 기다리는 유저들을 위해 수준 높은 원화를 공개하게 됐다'라며, '출시 이전까지 지속적으로 게임에 대한 정보를 공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라고 전했다. </p> <p>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p>

액토즈 '밀리언연의', 인기 캐릭터 '세주'가 나타났어요!
액토즈 '밀리언아서', 국가대표 축구팀을 같이 응원해요
액토즈 '티르온라인', 대한민국을 응원하면 복이 있나니!
액토즈 '체인크로니클', 마신 '콜로파티롱'을 물리쳐라!
액토즈, 화려한 액션을 원한다면 '강철의기사'에 주목하라!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