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퍼즈', 신규 시즌 '2014 SUMMER' 업데이트를 즐기자

입력 2014-06-26 12:08   수정 2014-06-26 19:32

<p>㈜네오플(대표 이인)은 26일 인기 3D AOS 대전액션게임 '사이퍼즈(Cyphers)'에 새로운 시즌 '2014 SUMMER'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시즌에서는 유저 간 전략 대결의 재미를 극대화하는 시스템과 게임 플레이 편의성과 공정성을 높이는 다양한 개선사항이 반영됐다.

먼저, 캐릭터 선택 단계에서 금지 캐릭터를 함께 지정하는 '밴픽 시스템'을 도입하여 양팀이 치열한 전략 대결을 통해 더 다양한 팀 조합으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공식전과 일반전 매치메이킹 시스템을 대폭 개편하여 보다 공정하고 빠른 매칭이 가능해졌으며, 이에 따라 신규 또는 초보 유저들도 부담없이 플레이에 참여할 수 있게 됐다.

유니크 아이템 밸런스 조정과 캐릭터 즐겨찾기 시스템 추가, 랜덤 시스템 편의성 개선 등 쾌적한 플레이 환경을 만드는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했으며, 새로운 시즌 오픈을 기념해 지난 시즌 주요 히스토리와 주제별 캐릭터 순위 기록 등도 함께 공개했다.

이 외에도, 공식 홈페이지에 캐릭터별 선택률, 승률, 아이템 선호도 등 게임 속 주요 통계를 볼 수 있는 '캐릭터 통계' 페이지를 신설했다. 캐릭터 통계 페이지에서는 원하는 키워드를 검색해 게임 속 연관 통계들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네오플은 사이퍼즈 서비스 3주년을 기념해 오는 7월 2일까지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6월 30일이 생일인 모든 캐릭터의 특별 코스튬을 지급하며, 3시간 33분동안 접속을 유지하는 경우 '의대생 상자', '주화박스', '달러박스' 등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한, 공성전 플레이 횟수에 따라 '블루/제피/유니크 부스터' 아이템을 차등 지급하며, 공성전 플레이 시 획득 가능한 '3주년 주화'를 모으면 '블루부스터', '슈퍼 부스터 -50:50-', '슈퍼 부스터 –레어-' 등의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사이퍼즈 공식 홈페이지(http://cyphers.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 <p>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p>

'사이퍼즈' 유저들과 게임 이야기를 나눠보아요
'넥슨 작은 책방 만들기', '사이퍼즈' 유저와 함께여서 뿌듯
'사이퍼즈' 서비스 3주년 기념 유저 간담회에 오실 분!
넥슨, 게임에서 태극전사 응원하고 이벤트도 즐기자
'사이퍼즈' 유저들과 어린이 재활병원 건립 기금 5억 쾌척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