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케이윌 '오늘부터 1일'
가수 케이윌의 신곡 '오늘부터 1일'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배우 박민우가 감사의 인증 사진을 올렸다.
케이윌은 26일 정오 다섯번째 미니앨범 '원 파인 데이(ONE FINE DAY)'의 전곡 음원 공개와 함께 타이틀곡 '오늘부터 1일'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오늘부터 1일'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박민우와 걸그룹 씨스타 멤버 소유가 출연해 이제 막 연애를 시작한 풋풋한 연인으로 호흡을 맞췄다.
특히 두 사람은 영화관에서 달콤한 키스를 나누고 카페 데이트를 즐기는 등 실제 연인 같은 다정한 분위기를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케이윌의 '오늘부터 1일' 뮤직비디오에 대한 호응이 이어지자 박민우는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부터 1일' 응원 감사해요. 팬 분들께 감사의 사과 두 개 올리겠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박민우는 사과 머리를 하고 환한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한편 케이윌은 좋아하는 여자의 마음을 얻고 싶어하는 평범한 남자의 사랑 고백 이야기를 담은 곡 '오늘부터 1일'로 본격적인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케이윌의 '오늘부터 1일' 뮤직비디오를 접한 누리꾼들은 "케이윌 '오늘부터 1일', 박민우와 소유 잘 어울린다", "케이윌 '오늘부터 1일', 박민우-소유 연인 연기 달달해", "케이윌 '오늘부터 1일', 박민우-소유 연기가 노래에 딱", "케이윌 '오늘부터 1일', 박민우 사과머리 귀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