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플 '영웅의 품격', 중국에서 '수시대영웅'으로 만날 수 있어

입력 2014-06-30 11:53   수정 2014-06-30 13:32

<p>팜플(대표 서현승 http://palmple.com)이 일대일 대전 RPG 대작 '영웅의 품격'을 중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게임 기업 창유(대표 왕토우)를 통해 중국 안드로이드 마켓에 공식 출시했다.

중국 출시 명은 '수시대영웅(谁是大英雄)'으로, 유저들이 대영웅을 가리기 위해 즐기는 대전 게임을 의미한다.</p> <p>이번 '영웅의 품격'의 중국 출시는 지난 해 11월 창유와의 파트너십 계약 이후 약 7개월 만에 이뤄진 것으로, 양사는 중국 시장에 최적화된 콘텐츠 개발 및 현지화를 위해 두 차례의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하는 등 각고의 노력을 기울여왔다.

중국 버전 '영웅의 품격'은 중국 유저의 특성에 맞춰 튜토리얼을 대폭 개편했으며, 난이도를 조절해 초반 진입장벽을 최대한 낮춘 것이 특징이다.</p> <p>또한, 기존 한국형 무협 스토리를 '천룡팔부', '소호강호'등을 집필한 중국 무협 소설의 거장인 김용 작가 특유의 중국 정통 무협 스토리로 재탄생시켰다.

이외에도, 중국 유명 성우들이 참여해 플레이 시 몰입도를 높였으며, 김용 작가의 친 손녀인 차차가 게임 OST에 직접 참여해 완성도를 극대화했다.</p> <p>팜플은 이번 '영웅의 품격' 중국 출시를 통해 창유의 퍼블리싱 및 운영 능력 등 중국 게임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적극 활용해 한국형 무협 RPG를 중국 시장에서 성공시킨다는 계획이다.

창유 가오송(高嵩) 모바일 게임 사업 부사장은 '한국에서 무협 RPG로 독보적인 존재인 '영웅의 품격'을 중국 시장에서 선보일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중국에서 익숙한 '무협'코드를 보다 많은 게이머들이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서현승 대표는 '이번 '영웅의 품격' 중국 출시는 팜플의 글로벌 경쟁력을 더욱 강화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면서, '앞으로도 국내 게임의 우수성을 전 세계 게이머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영웅의 품격 for Kakao'는 국내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티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업데이트 및 이벤트 등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팜플 공식 홈페이지(http://www.palmpl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p> <p>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p>

팜플, '원티드' 3주만에 100만 다운로드 고속질주
팜플, 브라질의 열기를 팜플과 함께 즐겨라
팜플 '원티드', 새로 추가된 6종 영웅 구경하러 가자
팜플, 차세대 영웅 RPG '데미갓워' CBT 참가자 모집해요
팜플 차세대 영웅 RPG '데미갓워', CBT로 먼저 즐겨라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