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투자그룹 미래에셋이 이머징마켓에 대한 최신 투자 정보를 스마트폰에서 바로 받아볼 수 있는 모바일 앱 '이머징마켓 엑스퍼츠(Emerging Market Experts)'를 기존 IOS버전에서 확장해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머징마켓 엑스퍼츠'는 글로벌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신흥국에서 선진국 시장까지 다양하고 풍부한 정보를 시각적으로 표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인포그래픽으로 제공하며, 주요 컨텐츠로는 차트를 통해 경제를 바라보는 인포그래픽 차트와 세계적인 석학들의 인터뷰, 미래에셋은퇴연구소가 발행하는 이머징마켓 인사이트 매거진 등이 있다.
특히 어려운 투자?경제 정보를 알기 쉽게 표현한 인포그래픽은 지난 2012년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iF디자인어워드에서 커뮤니케이션 부문 본상을 수상한 바 있다.
윤자경 미래에셋 브랜드전략실 상무는 "이번 안드로이드 버전 출시로 모든 스마트폰 사용자들이 최신 이머징마켓 정보를 간편하게 받아볼 수 있게 됐다"며 "세계 12개국에 진출해 있는 글로벌 투자그룹으로서 미래에셋의 전문 지식과 노하우를 투자자들이 공유하는 데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김다운 기자 kdw@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