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정 스마트빌 듀오 분양을 한방에 누려

입력 2014-07-04 12:45  


분양 한방에 완판 하는 현장이 있다??

평택 고덕신도시 수혜지역에 분양 중인 서정 스마트빌 듀오가 분양 계약 시작과 동시에 계약률 80%를 넘기며 단기 내 완판 할 것 으로 보고 지역 내 부동산 관계자들에 관심이 뜨겁다

모델하우스를 찾은 오전 10시경에도 많은 사람이 유닛을 관람하고 있으며 상담을 받으려 대기하는 모습 또한 볼 수 있었고 계약이 이루어지는 모습들로 북적였다

고덕신도시 도대체 어떤 곳인가?

사업면적이 총 1737만㎡에 달하는 고덕국제신도시는 주택단지(1342만㎡)와 산업단지(395만㎡)로 나뉜다.

계획 인구는 13만 4680명으로 위례신도시나 광교신도시보다 많다. 또 산업단지에는 삼성전자가 100조 원을 투자, 신수종 사업 생산 기지로 활용할 방침이다. 업계에서는 3만 여명의 신규 고용이 일어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산업단지에서 근무하는 종사자 등 임대수요가 풍부하다는 얘기다.이 단지는 고덕신도시 앞 서정리 역세권에 들어선다. 지하 3층~지상 15층 규모로 1~3차에 걸쳐 모두 867실을 공급한다. 입주민의 편의를 높이기 위해 지상 1~2층은 근린생활시설(상가)로 계획했다. 주차 시간이 단축되고 안전한 자주식 주차장도 확보했다. 회사 관계자는 “단지가 들어서는 곳은 고덕의 출입문으로 불리는 지역”이라며 “삼성전자가 있어 배후수요가 확실하고 내년 신평택역 KTX가 개통하면 서울 강남까지 18분 거리”라고 소개했다.

서정 스마트빌은 프리미엄이다.

가장 호평을 받은 부분은 계약면적이 39~43㎡로 소형인데도 성인 2명이 살기에 불편하지 않도록 설계했다는 점이다. 계약 43㎡ A·B·C타입은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하기 위해 화장실을 길게 설계해 내부 중앙에 배치했다. 회전형 식탁과 옷장, 수납장, 책상 등의 가구도 갖췄다. 통로에 마련한 주방에는 싱크대와 냉장고, 세탁기를 넣었다. 옥외 테라스를 마련해 정원이나 휴식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다. D타입은 커다란 창을 2개 설치해 탁 트인 개방감을 줘 더 넓어 보인다는 설명이다.

KCC, 한샘 등 고급 인테리어 자재를 사용했다. 삼성전자 세탁기와 냉장고 등 가전제품도 완비했다. 모든 제품의 AS를 보장한다.3.3㎡당 분양가는 600만 원대로 주변에 비해 저렴한 편이다. 투자 안전성을 높이기 위해 대한주택보증의 분양 보증을 적용했다. 회사 관계자는 “분양보증은 공급 과잉을 우려하는 투자자를 안심시키기 위한 장치”라며 “앞으로 임대수요가 늘어나는 지역이어서 투자 상품으로 제격”이라고 강조했다.

분양 문의 1877-5522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