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싼 의료비, 의료실비보험 비교해서 저렴하게 줄이자!

입력 2014-07-11 11:40  


평소 땀이 많은 김씨는 요즘같이 더운 날이 가장 곤혹이다. 알레르기나 어우러기로 고생하는 일이 많기 때문이다. 이번 여름에도 벌써 어우러기로 병원 치료를 받는 중이고 그 병원비도 무시할 수 없는 금액이다.

과거에도 질병은 많았지만 현대사회에는 더욱 질병이 많이 증가하고 있다. 기존에 있던 질병들의 발병률도 높아졌지만 신종 질병까지 발생하면서 더욱 많은 질병에 시달리게 된 것이다. 거기에 만성질환까지 증가하면서 병원비 지출은 더 늘었다.

각종 질병의 발병이 계속 증가하면서 치료 기술은 증가했지만 그만큼 비싸진 병원비는 환자들에게 경제적 어려움을 주고 있다. 계속 높아지는 병원비로 고생하는 경우가 많아 이런 비용 부담을 덜기 위해서 의료실비보험을 미리 가입해 두는 것이 좋다.

☞ 의료실비보험전문 비교사이트 에서 의료실비보험 견적받아보기

든든한 의료실비보험은 만성질환이나 상해, 암을 보장받을 수 있다. 또한 고액의 비급여 검사비나 치과치료, 한방진료 같은 부분도 보장되도록 범위가 늘어 더욱 쓰임새가 커지고 있는 추세이다.

의료실비보험은 전 보험사의 실손 보장이 동일한데, 입원 시 본인이 납입한 금액의 80~90%를 실비보험에서 보장받을 수 있으며 통원은 30만원 한도이다. 보험의 비급여 항목도 의료실비보험으로 40% 보장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더욱 인기 높다.

그러나 금감원의 감독하에 병원비 보장의 경우 1년 갱신 15년 만기로 가입되며 이는 모든 상품들이 동일하게 적용된다. 대신 의료실비보험은 자동 재가입되며 그 외 다른 담보들은 모두 비갱신형 100세 만기 상품으로 가입할 수 있다.

의료실비보험은 보험 가입하기에 앞서 가입 가능여부를 확인해야 한다. 과거 혹은 지금의 병력으로 인해 보험 설계에 제동이 걸릴 수 있기 때문에 미리 이런 보험 가입가능여부를 보고 보장 좋은 보험사가 어딘지 확인해야 한다.

의료실비보험은 보험 만기를 길게 설계하는 것이 유리하다. 평생 1억 넘게 드는 병원비 중 64세 이상 때 쓰이는 비용이 절반가량이기 때문에 최대한 만기를 길게 가입해 두고두고 의료실비보험으로 보장받는 것이 좋다.

다양한 담보가 있은 의료실비보험은 비교추천으로 가입하는 것이 유리하다. 많은 의료실비보험 비교추천사이트 중에서 자신에게 맞는 상품을 찾기 위해서는 정확한 정보를 바탕으로 비교가 필수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자신의 나이, 건강, 성별, 생활패턴 등에 맞게 꼼꼼하게 의료실비보험을 비교해보고 각 상품별로 다른 의료실비보험 주력 보장을 확인해보는 것이 중요하다. 인기있는 의료실비보험 중 비교추천 되는 상품으로는 메리츠화재의 알파PLUS보장보험, 한화손해보험의 한아름슈퍼플러스종합보험, LIG손해보험의 닥터플러스건강보험, MG손해보험의 원더풀S통합보험, 흥국화재보험의 행복을 다주는 가족사랑통합보험, 동부화재의 내생애 든든한 종합보험 등 다양한 인기 보험을 자신에게 맞게 설계 받아볼 수 있다.

귀찮게 여러 사이트를 방문하며 알아 볼 필요 없이 간편하게 인기 많은 의료실비보험을 모아서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보험 가입 전에 이런 보험 비교사이트를 추천하고 있다. 꼼꼼하게 의료비 보장부터 주력보장 및 가격과 보험금청구사례까지 다 파악할 수 있어 더욱 신뢰를 얻고 있다. 인기 상품들의 보장 내용과 정확한 비교견적 확인하고 싶다면 간편하게 메일로 보험 견적을 받아볼 수 있는 보험비교사이트를 방문하는 것이 좋다.

☞ 메리츠화재 비갱신형 의료실비보험 상품 특징보기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