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톰보이가 준비한 102가지 종류의 원피스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기획됐고, 총 102일간 진행된다. 스노우 볼은 협업 차원에서 톰보이의 이번 시즌 원피스에서 영감을 받은 신제품 빙수를 출시한다.신제품은 초콜릿 빙수, 애플 망고 빙수, 블루베리 빙수 등 세 가지다.
스노우 볼 매장에서는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협업 빙수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톰보이 여름 원피스 1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톰보이도 여름 원피스 구매 고객에게 협업 빙수 중 한 가지를 고를 수 있는 무료 빙수 쿠폰과 인기 에코백을 증정한다. 에코백을 가지고 톰보이 매장을 재방문할 경우 봄여름 제품에 한해 추가로 5%를 할인해 준다.
송재훈 톰보이 마케팅 부장은 "업종은 다르지만 원피스와 빙수는 여름을 대표하는 상품이란 점에서 공통점을 가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톰보이의 브랜드 이미지와 어울리는 행사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오정민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