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3 '블레이드', 첫 만렙 콘텐츠 무한던전 시즌2가 시작된다

입력 2014-07-22 16:23   수정 2014-07-22 16:31

<p>'블레이드 for Kakao'에 첫 번째 만렙 콘텐츠가 추가된다.

네시삼십삼분(대표 양귀성, 소태환, 이하 4:33)은 22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액션스퀘어(대표 김재영)가 개발한 액션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for Kakao'에 '무한던전 시즌2'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이번 '무한던전 시즌2'는 최고 레벨인 60을 달성한 이용자를 위한 콘텐츠 중 하나로서 더 강력한 목표점을 제공하는 취지로 만들어졌다. 총 60층으로 구성됐으며 '드락의 분노'와 '얼음의 여왕' 콘텐츠를 포함한 총 6개 지역의 모든 몬스터와 보스가 총 출동한다.

60층을 클리어한 이용자는 보상으로 지금까지 부여된 적 없는 '치명타 대미지 증가, 모든 속성 시간 감소' 등 최고 수준의 고유 옵션을 가진 '시공의 절대자' 세트 중 한 부위를 얻을 수 있다.

'무한던전 시즌2'의 '시공의 절대자' 세트는 기존 '무한던전 시즌1'의 보상 아이템인 '심연의 지배자' 세트 장비보다 강력한 성능을 가진 만큼 '블레이드 for Kakao'에서 최고가 되려는 이용자들의 거센 도전이 예상된다.

'블레이드 for Kakao'에서 '무한던전'은 매 스테이지마다 끊임없이 쏟아져 나오는 몬스터들을 쓰러뜨려나가는 컨셉의 PVE 콘텐츠로 1지역부터 5지역까지 몬스터들이 등장하는 최고 난이도의 싱글 전장이다.

특히 100층을 돌파할 경우 '블레이드 for Kakao'에서 최강의 아이템으로 불리는 '심연의 지배자' 세트 중 한 부위를 얻을 수 있어 이 게임을 즐기는 이용자라면 반드시 도전하는 콘텐츠로 여겨지고 있다. '무한던전'은 하루 평균 약 50만 회의 플레이가 이뤄질 정도로 게이머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기존 '무한던전'은 '무한던전 시즌1'으로 이름만 변경될 뿐 던전 구성과 드롭 아이템 등은 그대로 유지된다.

소태환 4:33 대표는 ''블레이드 for Kakao'가 벌써 출시 3개월을 맞았다. '드락의 분노'와 '얼음의 여왕'이 콘텐츠의 양을 늘리는 것이었다면 '무한던전 시즌2'는 만렙 유저들을 위한 첫 번째 업데이트'라며 '앞으로도 '블레이드 for Kakao는 만렙부터'라는 말이 나올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하겠다'고 말했다.

'블레이드 for Kakao'는 '진삼국무쌍' '크림슨씨' '워로드' '라키온' 등 콘솔과 PC온라인에서 액션게임 명인으로 알려진 김재영 PD가 지휘봉을 잡은 액션스퀘어가 개발한 모바일 RPG다. 국내 최초 언리얼엔진3를 활용해 현존 최고의 그래픽과 플레이 내내 화면을 수놓는 특수효과가 특징이다. 콘트롤을 강조한 플레이 스타일과 100여개의 스테이지, 일대일 및 5대5, 최대 10명이 동시에 참여하는 실시간 PVP(유저 간 전투) 등 PC온라인급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p> <p>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p>

'블레이드' 대박 4:33, 깜짝 5살 생일상 '시선집중'
블레이드, 40일만에 300만 다운 '누가 막으랴'
'블레이드', 한국만 서비스로 전 세계 매출 4위 '우뚝'
블레이드-몬스터 길들이기, 매출 1위 놓고 '피말리네'
4:33 '블레이드', 얼음의 여왕과 시원한 여름을 보내자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