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샤·유세린 화장품
미샤와 유세린의 주름개선 효과가 좋은 화장품으로 나타났다.
소비자시민모임은 시판 중인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 12개를 대상으로 주름개선 과 수분효과·사용자 테스트·제품표시 등 4개 분야에 걸쳐 소비자 평가를 진행했다.
미샤와 유세린이 주름개선 분야에서 최고점을 받은 반면 SK-2의 '스템파워 크림'은 가장 낮은 평가를 받았다.
이번 조사는 미샤, 유세린, SK-2 제품을 비롯해 로레알 '리바이탈 리프트 데이 크림', 벨레다 '석류 퍼밍 데이 크림', 비쉬 '리프트 액티브 데이 크림', 크리니크 '유스 써지 SPF15'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시세이도 '링클 리지스트24 데이 크림', 이자녹스 'X2D2 링클 A440 크림', 클라란스 '엑스트라 퍼밍 데이 크림', 설화수 '소선보크림', 랑콤 '레네르지 멀티 리프트 크림'도 조사했다.
수분효과(보습력)조사에서는 이자녹스·로레알·SK-2가, 사용자 테스트(화장품의 질감·유분기·피부결의 부드러움 정도)조사에서는 로레알·설화수·클라란스, 제품표시 평가에서는 설화수 제품이 각각 우수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미샤·유세린 화장품 효과 최고, 브랜드 따지면 안될듯", "미샤 유세린 화장품, 한번써봐야겠다", "미샤·유세린 화장품 일등이네, 비싼건 다 좋은 줄 알았는데"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유세린 홈페이지)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