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식품 태극기 게양켐페인, 부산시와 손잡아

입력 2014-08-07 08:14  

천호식품 ‘태극기 게양하기 프로젝트’ 국가적 사업으로 발전해
‘부산광역시장상’ 및 천호식품 히트제품 1005박스 및 아파트 운영비 지원

천호식품과 부산시가 6일 부산시청에서 국가 선양사업 중 하나인 ‘태극기 살리기 캠페인’ 협약식을 체결했다.천호식품의 태극기 살리기에 부산시가 지원하기로 한 것이다.

부산시는 ‘부산광역시장상’을 신설하여 확대 운영키로 하고 산화 기관의 네트워크를 활용해 홍보를 강화하겠다는 것과 천호식품이 부산광역시 국기 선양사업과 연계한 시책사업을 발굴 및 지원하기로 협약했다.

올해로 5회째를 맞은 천호식품의 ‘태극기 살리기 캠페인’은 매년 삼일절 및 광복절 등 국경일에 국민들을 대상으로 태극기 게양을 도모하는 프로젝트이다.

올해는 이례적으로 3월 1일 삼일절에 시행 후 다가오는 15일 광복절에 또 한번 시행할 예정이다. 참여 방법은 15일까지 천호식품 홈페이지(www.chunho.net)에서 사전에 신청한 뒤 15일 광복절에 태극기를 게양한 사진을 18일까지 올리면 된다.

단체 외에 개인, 회사 단위로도 참여할 수 있다. 발표는 25일.상품은 천호식품을 상징해 히트제품 ‘통마늘진액 스위트’ 1005(천오)박스 및 아파트 운영지원비 180만원 등 총 3800만원을 지원한다.

김영식 천호식품 회장은 “기업에서 시작한 태극기를 향한 작은 선양사업에 부산시에서 힘을 보태주어서 정말 감사하고 든든하다”면서 “행사가 국민적 태극기 물결의 불씨라고 생각하고 타 기업체나 국가기관에서도 선양사업에 동참해 태극기의 물결이 전국적으로 확산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부산=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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