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여성 편집형 리테일 브랜드 '앳코너' 론칭

입력 2014-08-11 10:05  

LF(옛 LG패션)는 올 가을 시즌부터 여성 편집형 리테일 브랜드 '앳코너(a.t. corner)'를 정식 론칭한다고 11일 밝혔다.

앳코너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컨템퍼러리 스타일을 제안하는 편집형 리테일 브랜드를 표방한다. 자체브랜드(PB) 제품군과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제품군을 50 대 50 비중으로 구성, 제조와 사입의 장점만을 취한다는 설명이다.

LF는 앳코너를 올 봄/여름(S/S) 시즌 일부 매장을 통해 시장 조사를 거친 데 이어 올 가을부터 정식 론칭하기로 했다.

유행에 민감하면서도 합리적 소비를 지향하는 20~30세의 여성을 대상으로 중가 가격대의 제품을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주요제품 가격은 티셔츠 5만9000원, 스커트 9만9000원, 코트 20만원대 수준으로 잡았다.

미국의 오프닝 세레모니, 일본 유나이티드애로우즈 등 편집형 리테일 브랜드를 본받아 내년까지 300억 원 이상의 매출을 올리는 게 목표다.

앳코너는 지난 5일 오픈한 현대백화점 무역점을 비롯해 백화점 및 복합쇼핑몰 유통망을 중심으로 올해 말까지 15개의 매장을 열 예정이다.

조수빈 LF 리테일브랜드사업부장 상무는 "앳코너의 PB상품을 통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정립하는 한편, 다양한 국내외 디자이너 브랜드 제품을 각각의 상권 특성별로 구성해 국내 여성 패션을 선도하는 리딩 리테일 브랜드로 자리잡는 것이 궁극적인 목표"라고 강조했다.

한경닷컴 오정민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7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