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요타, '윌 아이엠'과 캠페인…하반기 신차 마케팅 박차

입력 2014-08-14 09:01  


도요타는 하반기에 본격 글로벌 판매에 들어갈 렉서스 컴팩트 SUV(스포츠유틸리티차량) NX와 2015년형 시에나를 대상으로 세계적인 뮤지션들과 콜라보레이션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우선 렉서스는 컴팩트 SUV NX의 혁신을 강조하기 위해 세계적인 아티스트인 윌 아이엠과 손을 잡았다. 윌아이엠은 그래미 어워드 수상 그룹인 블랙아이드피스의 리더이다.

도요타는 2015년형 시에나의 출시를 앞두고 ‘폼나는 웨건'이라는 캠페인도 진행하고 있다.

폼나는 웨건은 시에나를 타는 가족이 힙합 음악에 맞춰 시에나를 자랑하는 내용의 랩을 하는 동영상이다. 2010년 3세대 시에나의 출시 당시 '올해의 유튜브 자동차 영상 Top10'에서 2위를 할 만큼 화제가 된 바 있다.

한국도요타 관계자는 "10월 국내 출시가 예정된 렉서스 NX를 비롯해 하반기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는 2015년형 시에나(페이스리프트 모델)의 잠재 구매 고객들께 차량이 추구하는 지향점을 공유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최유리 기자 nowhere@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7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