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은 글로벌 시장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캐릭터와 모바일 게임의
콜라보레이션 1탄으로 ‘스페셜 헬로키티’ 4종을 공개했다.
‘헬로키티 글로브’, ‘헬로키티 토스터’, ‘헬로키티의 집’ 등 깜찍한 아이템의 등장으로 훨씬 개성 있는 연출이 가능해졌다.
게임빌은 올해 연말까지 ‘세계 여행’, ‘놀이동산’, ‘크리스마스’ 등 총 40종의 테마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게임빌과 레드픽이 손잡고 선보인 ‘쉐프드버블’은 꼬마 마녀 실론의 성장기를 바탕으로 마법 글로브 속 마을과 레스토랑을 꾸미고 운영하는 감성 소셜 네트워크 게임이다.
자유도 높은 게임성으로 인해 중국, 일본 등 글로벌 모바일게임 팬들의 호평을 받아 왔으며, ‘공룡알 탕위안’, ‘코끼리 등심 커틀릿’ 등 세상에 없는 레시피의 마법 요리와 특색 있는 인테리어, 150가지 이벤트 퀘스트 등 풍부한 콘텐츠가 자랑거리다.
한경닷컴 김효진 기자 jinhk@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7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