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버스 '신검 온라인', 구글 플레이에서 만나보자

입력 2014-08-14 11:47   수정 2014-08-14 16:31

<p>㈜유니버스(대표 장옥영)은 자사가 티스토어와 네이버 앱스토어, KT 올레마켓을 통해 서비스 중인 모바일 무협 액션 RPG '신검 온라인'이 금일(14일) 구글 플레이에서도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수려한 그래픽과 온라인 게임 못지않은 방대하고 풍부한 콘텐츠로, 지속적인 할 거리를 제공하는 '신검 온라인'은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게임을 진행할 수 있어, 언제 어디서든지 가볍게 플레이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진 모바일 무협 RPG이다.

수많은 '신검 온라인'의 재미요소 중 유저들은 특히나 기보 시스템에 대해 높은 만족을 표하고 있다. 자신의 캐릭터를 보호하는 개념의 기보 시스템은 레벨이 오를수록 업그레이드되는 기보의 화려한 외형과 그에 상응하는 강력한 기보 스킬 및 스킬 효과로 화끈한 전투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무협 마니아들의 흥미를 자극하는 탄탄한 배경 스토리와 강력한 PvP 콘텐츠 및 랭킹 시스템, 퀴즈를 풀어나가며 다량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보물찾기 콘텐츠 등의 다채로운 재미요소로, 폭넓은 유저층을 보유하며 장르를 막론하고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티스토어와 네이버 앱스토어, KT 올레마켓에 이어 구글 플레이에서도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신검 온라인'은 이를 기념하여 오는 20일(수)까지 길드원 수에 따라 길드장에게 다량의 게임 캐시를 증정하며, 15일(금)부터 시작되는 황금연휴를 기념하여 특정 시간대에 구매한 금화를 1+1로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유니버스의 장옥영대표는 '가장 많은 이용자들을 확보하고 있는 플랫폼,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신검 온라인이 런칭을 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혜택 받아가시고, 신검 온라인에 많은 성원과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p> <p>
한경닷컴 게임톡 김신우 기자 mtau1625@gmail.com </p>

게임요정 이신애, '신검 온라인'에서 게임 여신으로 거듭나다
유니버스 '신검 온라인', 사전예약하고 선물 받자!
게임요정 '이신애', '신검 온라인'을 소개합니다!
유니버스 '신검 온라인', 정식 서비스 일정을 공개합니다
'신검 온라인'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만나요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7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