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올레마켓웹툰, '부천국제만화축제'에서 만나요!

입력 2014-08-14 11:47   수정 2014-08-14 16:31

<p>KT(회장 황창규, www.kt.com)는 아시아 최고의 만화축제인 부천국제만화축제(BICOF)에 올레마켓웹툰을 전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오는 일요일(17일)까지 열리는 부천국제만화축제(BICOF)에서 KT는 올레마켓웹툰 콘텐츠 수급사인 투니드와 공동으로 부스를 마련하고 작가 사인회와 방문객 캐리커처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작년 7월 오픈 이후 1년여 만에 70여 개의 인기 웹툰과 250만 독자를 보유한 KT의 올레마켓웹툰은 국내 웹툰의 한 축을 담당하는 콘텐츠 플랫폼으로 고속 성장하였다. 이에 KT는 부천국제만화축제(BIDOF)를 통해 웹툰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은 작품과 작가들을 더욱 가까이 만나볼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특히, 올레마켓웹툰에서 인기리에 연재 중인 <아만자>의 '김보통 작가'와 <냄새를 보는 소녀>의 '만취 작가' 등 웹툰 작가 5인방의 사인회와 <썸툰>의 '모히또 모히칸 작가' 등이 직접 그려주는 캐리커처 이벤트 등 풍성한 이벤트와 행사로 웹툰 마니아들의 높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KT 마케팅부문 데이터서비스사업담당 박효일 상무는 '아시아 최고의 부천국제만화축제(BICOF)를 통해 올레마켓웹툰이 고객에게 한발 더 다가서게 된 걸 기쁘게 생각한다. 올레마켓웹툰은 작가&고객과의 감성적 연대를 최우선으로 하여, 향후 웹툰 산업 발전에 이바지하는 훌륭한 파트너가 되겠다'고 밝혔다.
한편, KT는 이번 이벤트와 행사 준비 시 올레마켓웹툰 콘텐츠 수급사인 투니드와 기획부터 실행까지 공동으로 진행함으로써 '웹툰 사업의 동반성장'에 좋은 본보기가 됐다는 평이다.

올레마켓웹툰의 파트너사 투니드의 박철권 대표는 'KT의 올레마켓웹툰과 최고의 상생 관계를 통해 국내 웹툰 시장의 생태계를 더욱 성장시키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올레마켓웹툰은 webtoon.olleh.com을 통해 모바일과 PC에서 접속이 가능하며 오는 9월경에는 모바일 전용 애플리케이션으로 웹툰 고객들과 만날 예정이다.</p> <p>
한경닷컴 게임톡 김신우 기자 mtau1625@gmail.com </p>

KT, 스마트그린 데이터센터로 GiGAtopia 시대 선도한다
KT, 광대역 품질 개런티 이벤트 결과 발표합니다
KT, 'olleh'가 드리는 '굿초이스'로 시원하게 고민타파!
KT, 중소기업 및 개발자 위한 클라우드 교육 지원 나선다
KT, 세바스찬 승 교수와 손 잡고 뇌 지도 프로젝트 참여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7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